티스토리 뷰

IT

카카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정보조타 2023. 10. 6. 09:09

카카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자

 

오늘은 인기 동영상 플레이어이자 스트리밍 방송을 하거나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aum시절 유명한 다음팟플레이어가 사라지고 나타난 카카오 팟플레이어 입니다. 다운로드는 방법과 기능을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감각적인 화면이 팟플레이어를 소개하는 한장의 사진입니다.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 처럼 최근에 1인 방송이 대세가 되어버린 시대에 맞게끔 스트리밍 방송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카카오 팟플레이어

 

팟플레이어는 기본적인 영상 감상뿐만아니라 다양한 스타PD(BJ) 들에 방송을 바로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누구나 인터넷 방송을 할 수 있도록 쉽게 기능이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기능

 

카카오팟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현재 팟플레이어는 2가지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1번째는 32bit이고 2번째는 64bit이죠. 원하는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만 안정적인 32bit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다운로드 주소는 여기 공식 카카오팟 플레이어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버전

 

팟플레이어 설치해보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셔야합니다. 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인스톨 언어를 지정해주셔야합니다.

 

언어

 

기본적인 프로그램 설치 시작 문구가 나타납니다. 

 

설치화면

 

어떤 프로그램도 설치시에는 아래와 같은 사용권 계약을 동의해주셔야합니다. 기본적인 약관은 꼭 읽어보시고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

 

약관동의

구성 요소 선택 단계입니다. 이곳에서 프로그램과 관련된 다양한 구성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턱되고 다음을 클릭하시면 다음 클리너가 설치됩니다. 주의하세요.

 

구성요소선택

 

카카오팟플레이어가 설치될 폴더를 지정하는 단계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폴더를 찾아보기 버튼을 통하여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설치폴더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추가 코덱과 같이 필요하신 항목이 있으면 체크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완료

 

 

 

실행화면

 

팟플레이어를 실행화면 위와 같은 화면이 첫화면으로 나타납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쉽다 반갑습니다. 이시간에는 여러분에게 하드디스크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해주는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실수로 삭제한 파일을 복

free0u0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