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구글재팬 바로가기 구글영국 미국 링크

정보조타 2023. 10. 14. 09:28

 

구글재팬 영국 미국 바로가기 링크안내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인기 검색 포탈사이트 google 정보입니다. 사실 왠만한 자료는 google.co.kr에서도 충분히 조회할 수 있지 각 나라에 맞는 검색자료를 찾을때는 해당 국가 구글을 이용하시는 것이 중요하죠. 

 

구글재팬

 

국내 자료뿐만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사용하는 google는 매우 유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수많은 나라의 언어와 페이지를 제공하는 이곳은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서 정보를 구하기 좋죠.

 

 

각 나라별 구글홈페이지 주소와 간략한 사용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주소창에 정확한 주소를 넣어도 변경이 안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간단한 사용방법은 아래다시 설명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재팬 :  https://www.google.co.jp/?gl=jp&hl=jp

 

구글재팬화면

 

만약 정상적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도 아래와 같이 필터에 걸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는 정상적으로 구글재팬에 연결되지 못한 상황입니다. 이럴때는 아래와 같이 진행해보세요.

 

 

필터

 

구글 홈페이지 메인이나 검색창에서 설정을 클릭하시면 하위에 "검색 환경설정"이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고 이동해주세요.

 

환경설정

 

화면이 변경되면 수많은 환경설정이 나타나는데요. 이곳에서 "지역설정"이라는 옵션을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항목을 찾게 되시면 하단에 "자세히"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변경

 

엄청난 숫자에 국가들이 나타나는데요. 접속하실 나라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재팬을 설정하실때는 일본을 클릭하고 저장을 누르면 되겠죠.

 

국가

 

구글미국 : https://www.google.com/?gl=us&hl=en

만약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으면 아래 기능을 똑같이 따라서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렵지 않은방법이니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구글미국

 

구글영국 : https://www.google.co.uk/?gl=uk&hl=en

 

- 로블록스 다운로드 및 가입

 

로블록스 다운로드 및 가입

로블록스 다운로드: 처음부터 마스터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아주 특별한 주제로 찾아왔어요. 바로 로블록스 다운로드 방법과 그 특징에 대해서 알려 드릴 거예요. 로블록스에 대해서

free0u0u.tistory.com

 

이상 간단하게 구글재팬, 영국, 미국 바로가기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즐거운 웹서핑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서울터미널 시간표 확인하기  (0) 2023.11.07
youtube downloader hd 다운로드  (0) 2023.10.15
mzk다운로드  (0) 2023.10.13
카카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23.10.06
바탕화면 포스트잇 프로그램 다운로드 안내  (0) 2023.1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