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탕화면 포스트잇 프로그램 다운로드 안내 

나이가 들수록 떨어지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기억력인데요. 여러분은 기억력이 좋으신 가요?! 최근들어 필자는 기억력이 가물가물해져서 불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물론 나이탓이라고 생각하기에는 조금 빠른듯한데요. 오늘은 저와같은 분들이 사용할 만한 바탕화면 포스트잇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바탕화면 포스트잇 프로그램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메모를 할 수 있는 도구 입니다. 사용법도 간단하지만 사용하기도 편리하죠. 무료로 사용가능하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OS를 이용하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windows OS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메모 프로그램에 관하여 모르고 계시던데요. 함께 살펴보시죠.

 

모든프로그램-안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windows 왼쪽 아래에 있는 "시작" 버튼을 클릭하시는 것입니다. 시작 -> 모든 프로그램으로 이동해주세요.

 

메모장

 

모든프로그램 하위를 살펴보시면 보조프로그램항목이 있는데요. 이곳에 우리가 찾는 "스티커 메모"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메모화면

 

프로그램 실행 후 바탕화면을 살펴보시면 위와 같은 메모 스티커가 생성 됩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원하는 메모에 글을 써두시면 되죠. 상단 왼쪽에 + 표시를 누르시면 새로운 메모가 추가됩니다.

 

메모색상

 

메모에서 우클릭을 하시면 다양한 색상의 메모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메모의 경우 색상을 다르게 표시해 두시면 아래와 같이 금방 확인 할 수 있겠죠.

 

메모색상-변경

 

이상 간단하게 사용하기 좋은 스티커 메모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그럼 즐겁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IT] -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쉽다 반갑습니다. 이시간에는 여러분에게 하드디스크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해주는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실수로 삭제한 파일을 복

free0u0u.tistory.com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mzk다운로드  (0) 2023.10.13
카카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23.10.06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0) 2023.10.03
한컴타자연습 2018 무료설치  (0) 2023.09.27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0) 2023.09.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