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정보조타 2023. 9. 26. 09:39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쉽다

 

반갑습니다. 이시간에는 여러분에게 하드디스크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해주는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실수로 삭제한 파일을 복구하기 위해서 노력하시지만 쉽진 않죠. 무료로 사용가능한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을 알아보시죠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제가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하드디스크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할때 유용한 소프트웨어 입니다. 실수로 지우거나 삭제된 파일이 필요할때 이휴지통 복구 프로그램으로 어느 정도는 복원 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하실점은 100% 복원이 가능한것은 아니라는 것이죠. 정말로 중요한 파일이 유실되어서 100%복원이 필요하시다면 업체에 맡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그램으로 복원을 시도하시다 잘못되어 그때 업체에 맡기시면 복원이 불가능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제가 소개할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은 Recuva 입니다.

 

Recuva 주요기능

데이터복구 기능

1. 컴퓨터, USB메모리, 디카메모리, ipod등에서 실수로 파일을 삭제한 경우.
2. 디스크 포멧이나 소프트웨어충돌로 인한 데이터 손실
3. Microsoft Outlook Express, Mozilla Thunderbird, or Windows Live Mail등의 메일을 삭제한 경우
4. iPod이나 MP플레이어의 음악을 삭제한 경우.
5. 중요한 문서 파일을 삭제하거나 저장하지 않은 경우, 임시 파일로 파일을 생성합니다.

간편 복구 기능

간편하게 중요파일을 복구할때는 복구마법사를 사용하십시요

정밀 검색 기능

정밀한 검색을 원할 경우 Deep Scan기능을 사용하십시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영구 삭제 기능

중요 파일을 영구삭제하기 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복구프로그램 답게 가장 중요한 기능은 데이터 복구 기능이죠. 컴퓨터, 노트북, USB등 실수로 파일을 삭제한 기기에서 복구할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공식홈페이지인 www.recuva.com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주소

 

recuva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홈페이지에서 "Download free version"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레쿠바-사이트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는 두곳으로 원하시는 사이트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을 실행 시켜주시길 바랍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면 파일을 다운로드하실때 USB메모리를 이용하시면 하드디스크에서 복원할때 더많은 파일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설치 과정

recuva인스톨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recuva가 설치되면 바로 실행시켜주세요. 아래와 같이 처음 나타나는 화면은 어떤 파일 확장자를 복원할 것인지 결정하는 단계입니다. 모든 파일이라면 all files를 특정 파일 확장자를 원하시면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recuva실행

 

정확하게 파일이 삭제된 위치를 알고 계신다면 경로를 지정해주세요. 잘모르시면 첫번째 " I'm not sure"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recuva복원

 

start버튼을 클릭하시면 복구대상 디스크에서 검색(스캔)을 시작합니다. 복구대상 파일이 오래된 경우 Enable Deep Scan을 클릭해주시면 조금 시간은 더 오래걸리지만 대상파일이 늘어납니다.

 

recuva스캔시작

대상 디스크에서 스캔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복원이 가능한 파일이 출력됩니다. 원하시는 복구대상파일에 체크를 해주시고 오른쪽 하단에 recover를 클릭하시면 파일을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recuva복원결과

 

간단하게 사용가능한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안내는 여기까지 입니다. 원하시는 파일을 꼭 복구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세요.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0) 2023.10.03
한컴타자연습 2018 무료설치  (0) 2023.09.27
pdf ppt 변환 방법 안내  (0) 2023.09.25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0) 2018.11.09
알집 다운로드  (0) 2018.09.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