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한컴타자연습 2018 무료설치

정보조타 2023. 9. 27. 09:08

한컴타자연습 2018 무료설치 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은 타이핑을 잘하시나요? 저는 아직도 잘 못하는데요. 오늘은 타이핑 연습 프로그램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한글과 컴퓨터에서 제공하는 키보드 타자 연습 프로그램 있습니다. 바로 한컴타자연습인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한컴타자연습 2018 무료설치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컴타자연습안내

한글과 컴퓨터(일명 : 한컴)에서 서비스 중인 한컴타자연습 2018 운 정확한 키보드 자리 익힘과 타이핑 속도를 올릴 수 있어서 사용시 크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전에는 한글과 컴퓨터 오피스를 구매한 사용자들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현재 배포되는 한컴 타자연습 온라인 버전은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원하는 사용자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컴타자연습 2018 무료설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죠.

 

한컴타자홈페이지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방법

한컴타자연습 2018 무료설치 다운로드 방법은 간단합니다.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가장 아래쪽을 살펴보시면 아래와 같이 한컴타자 링크가 존재합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시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컴타자메뉴

 

기존 한컴타자연습과 온라인버전은 아래와 같이 차이가 있습니다. 눈에 띄는 차이라고 한다면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사용가능하다 라는 것입니다. 제품 페이지 하단에 있는 "한컴 타자연습 온라인 버전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메뉴

 

프로그램 다운로드후에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지만 제휴서비스 설치유도는 없습니다. 다운로드페이지 주소는 여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한컴타자실행화면

그럼 한컴타자연습으로 편리하게 키보드 자리익힘을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내가 쓴 댓글 삭제하기

 

네이버 내가 쓴 댓글 삭제하기

네이버 내가 쓴 댓글 삭제하기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댓글기능을 자주 사용하시나요? 보통 포털사이트 뉴스등에서 댓글을 다는데요. 오늘은 유명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자신이 작성한

free0u0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