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정보조타 2023. 10. 3. 16:12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PDF파일을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PDF파일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지만 수정삭제등에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편집이 가능한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

 

최근 PDF파일을 변환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중요한 PDF파일같은 경우 해당사이트에 업로드되었다 변환된다는게 부담되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안전하게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PDF파일을 변환할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이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3.0 기능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3.0은 아래와 같은 기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프로그램은 피티에프 파일 변환과 병합뿐만 아니라 편집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pdf프로그램1
pdf프로그램2
pdf프로그램3

 

pdf파일을 편집하시기 원하는 분도 이 프로그램으로 사용해보기 바랍니다.

 

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기

 

해당 프로그램에 관하여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전자문서화를 위해서 노력하는 회사답게 메인 첫화면에 아래와 같은 문구가 나타나있습니다.

 

pdf프로그램-받기

 

ezPDF는 개인사용자, 국내 대학 학생 및 대학교 교직원 무료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업이나 공공기관과 같은 단체에서는 라이센스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안내

 

 

해당 홈페이지 하단에 "개인용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프로그램 라이선스 정책 동의창이 열립니다. 

 

개인무료

 

동의 하기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로 연결되고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페이지 링크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zpdf.co.kr

 

ezPDF Solution

디지털 업무 환경, PDF 전자문서 선두기업 유니닥스의 ezPDF 솔루션과 함께하세요.

www.ezpdf.co.kr

프로그램이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화면에서 PDF 변환 을 누르시고 원하는 포맷으로 변환하시면 됩니다. 

 

ezpdf

 

그럼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3.09.25 - [IT] - pdf ppt 변환 방법 안내

 

pdf ppt 변환 방법 안내

pdf ppt 변환 방법 안내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많은 분들이 찾고계시는 PDF파일 PPT로 변환하기를 쉽게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PDF파일은 일반적으로 읽기 전용으로 만들어진 확장자입니다.

free0u0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