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테라m 캐릭터스킬 정보 대공개!

정보조타 2017. 9. 28. 17:26

 테라m 캐릭터스킬 정보 대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테라M 정보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오늘자로 테라M은 사전예약 100만을 돌파하였습니다. 그만큼 이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반증일텐데요. 사전예약 진행시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니 꼭 참여 해야겠죠?! 


테라M 출시(11월28) - 직업 추천 정보




테라M 최소사양 확인하기




최고의 기대작 사전예약하고 대박혜택받자!▼▼



오늘 공개된 테라M 정보가 있어서 급하게 가져왔는데요. 바로 테라M 캐릭터별 스킬입니다! 기존 공개된 영상은 일반적인 하일라이트 영상으로 캐릭터별 특징을 찾아보기 힘들었는데요. 오늘 공개된 스킬영상을 보면 확실히 캐릭터 특성을 알 수 있겠더군요. 그럼 하나씩 간단하게 살펴보시죠.


사제 - 리나 엘린


테라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이 캐릭터 리나 엘린은 알고 계시더군요. 귀여운 토끼귀를 달고 뛰여다니는 모습이 매력적이어서 그랬을까요? 엘린은 테라M에서도 치유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파티원 보호 뿐만아니라 공격적인 모습도 담고 있었죠.



사제 엘린은 파티플레이시에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로 테라M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주된 역할이 치료와 관련되어서 개인플레이시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네요.






권술사 - 솔 워커



권술사 솔 워커는 근접 전투에 특화되어있는 캐릭터입니다. 근접캐릭터의 장점인 연속콤보를 이용하실 경우 피해량이 증가하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죠. 공개된 영상에서도 초급접 스킬로 적들을 상대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이 마음에 드는 캐릭터입니다. 확실히 근접에서는 상당한 데미지를 줄수 있을것 같군요. 접근전을 좋아하신다면 솔 워커를 추천합니다.



창기사 - 올렌더 투르칸




창기사 올렌더 투르칸은 전형적인 탱커 역할을 수행하는 캐릭터입니다. 높은 방어력을 기반으로 파티원들을 지켜주는 역할을 하죠. 명확하게는 대신 맞아주는 역할을 수행하기 됩니다. 강력한 몬스터와 싸울때 엄청나게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탱커 올렌더 투르칸은 일반적인 몸빵뿐만 아니라 적을 포획하는 스킬을 사용합니다. 다른 캐릭터들에게 몹이 달라붙을때 사용하기 좋은 스킬로 완벽한 탱커의 모습을 보여 줍니다. 일반 게임에서 탱커가 본인에게 맞는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궁수 - 리벨리아 쿠벨


매력적인 엘프 궁수 리벨리아 쿠벨 소개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아름다운 외모와 뛰여난 활솜씨가 엘프들의 가장 큰 장점이죠. 테라M에서도 원거리 딜러로 활약하게 됩니다. 정말 아름다운 엘프라 눈을 땔 수가 없군요.



궁수 리벨리아 쿠벨은 원거리에서 전투를 지원합니다. 안정적인 거리에 위치하고 강력한 스킬로 적을 제압할 수 있죠. 필자가 테라M 오픈시 가장 하고 싶은 캐릭터 1순위가 바로 리벨리아 쿠벨입니다.





원거리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가장 추천할만한 캐릭터가 궁수 입니다. 기본적으로 방어력은 약할 궁수라서 솔로 플레이시에는 어떻게 사냥할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원거리는 ELF를 선택해주세요!





무사 - 레인롤프




다섯번째 캐릭터는 무사 레인롤프입니다. 거대한 대검을 주로 사용하는 레인 롤프는 근접 공격형 캐릭터입니다. 무시무시한 대검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엄청난 데미지를 적에게 입힐 수 있습니다. 빠르게 사냥하기 원하신다면 레인 롤프가 정답이겠군요.



공개된 영상을 보면 근접캐릭터이지만 생각보다 스킬 사정거리가 길어보입니다. 엄청큰 대검때문일까요? 적당히 떨어진 적에게도 공격이 가능해보입니다. 레인 롤프는 강력한 공격력대신 낮은 HP로 체력관리를 잘하셔야합니다. 따라서 초심자 분들 보다는 숙련된 유저분들에게 권장되는 케릭터라고 하네요.





연금술사 - 라브렝



마지막 teraM 캐릭터는 바로 연금술사 라브렝입니다. 언뜻보면 판다 + 고양이 + 시베리안허스키를 섞어둔것 같은 귀여운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귀염둥이입니다. 게임을 별로 안좋아하는 여성분들도 이 캐릭터에 반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강력해보이는 스킬을 주로 사용하는 라브렝은 원거리 딜러입니다. 궁수가 단일 공격에 좀 더 유리하다면 광역공격은 라브렝이 한수 위로 보여지는 군요. 스킬을 강화하는 패시브가 있어서 전략적인 공격에 유리한 라브렝 이지만 수동조작을 가장 잘 해주셔야하는 캐릭터입니다.(패시브 발동조건을 맞추기 위함) 수동 조작을 주로 즐기시는 분이라면 라브랭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 간단하게 미리 살펴본 테라M 캐릭터 스킬정보 였습니다. 2017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굴 최고의 기대작 테라M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을 꼭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벌써 100만명이나 사전예약을 했다고 하니 최소한 그들과 발맞춰서 시작해야 앞서나가기 좋겠죠?!



최고의 기대작 사전예약하고 대박혜택받자!▼▼





▼▼ 성인을 위한 액션 RPG FOX 사전예약 진행중 ▼▼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