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추석게임 추천 테일즈헌터

정보조타 2017. 9. 29. 15:24

 추석게임 추천 테일즈헌터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추석을 만들기 위해서 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티비를 종행무진하시는 여배우가 있는데요. 바로 채수빈양이 소개하는 게임 테일즈 헌터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채수빈양이 모델로 활동한다니 더욱 관심이 생겼는데요. 테일즈헌터는 어떤게임인지 함께 살펴보시죠. 


<함께즐기는 사냥액션 테일즈헌터>



테일즈헌터는 함께 즐기는 사냥 액션 게임입니다. 4명의 파티원들과 함께 사냥을 즐기는 게임이죠. 가장 큰 매력은 아기자기한 캐릭터의 모습입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또한 게임을 잘모르는 초심자분들이 시작하셔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조작이 쉬운 게임입니다.



신작모바일액션게임 테일즈헌터 다운로드▼▼



<채수빈 테일즈 헌터 CF-혼술편>



모바일액션게임 테일즈 헌터를 설치하시고 실행을 시키시면 아래와 같이 아름다운 채수빈양이 웃으며 우리를 반겨줍니다. 시작부터 블링블링한 게임이군요. 현재까지 서버는 3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필자는 퀘적한 3서버에서 게임을 시작하였습니다. 가장먼저 게임을 시작하면 캐릭터를 생성하셔야합니다.





< 테일즈헌터 캐릭터 정보>


테일즈헌터에서는 4가지 캐릭터가 존재합니다. 격투가 / 소환사 / 마법사/ 암살자 등 각기 특색있는 캐릭터 중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셔야합니다. 무엇이 좋다 최고다 추천드리기 보다는 각 캐릭터별 특징을 살펴보시죠.



캐릭터 소개 - 격투가



처음부터 격한 행동으로 우리를 유혹하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바로 격투가 인데요. 격투가는 강인한 신체를 바탕으로 최전방에서 싸우는 캐릭터입니다. 생존과 제어에 특화되어 있어 탱커 역할을 수행하죠. 탱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리는 캐릭터 격투가 입니다.



캐릭터소개 - 소환사



두번째 캐릭터는 소환사입니다. 이름그대로 무언가를 소환해서 공격하거나 적에게 저주를 사용하죠. 가장 큰 장점은 아군을 치료하는 기능인데요. 그래서 인지 소환사는 서포터영역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파티사냥에 필수인 치유! 아군을 치료해주고 싶다면 소환사를 선택해주세요.




캐릭터소개 - 마법사




3번째 캐릭터 소개는 마법사 입니다. 어떤 게임이든 마법사는 압도적인 공격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이죠. 테일즈헌터에서도 마법사는 뛰어난 공격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단 생존은 낮은편이라 지속적인 컨트롤로 체력을 관리해주셔야합니다.



캐릭터정보 - 암살자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캐릭터는 바로 암살자입니다. 민첩한 몸놀림으로 적을 빠르게 제압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전형적인 공격형 캐릭터로 엄청난 데미지 폭딜이 가능한 캐릭터이죠. 마법사 보다 낮은 생존력으로 체력관리에 특별히 신경쓰셔야합니다.


추석엔 테일즈헌터로 함께즐기자! 다운로드하러가기▼▼




< 테일즈헌터 게임플레이>


테일즈헌터 캐릭터생성 후 게임을 진행해보시면 공통적으로 느끼는 점이 있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빠른 레벨업속도 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실사와 같은 그래픽보다는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선호하는데 테일즈헌터가 딱 그런 게임이죠. 또한 엄청빠른 레벨업덕분에 지루할 틈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상 추석에 함께 즐기기 좋은 게임 테일즈헌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명절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 아직 테일즈헌터를 설치안하신 분들은 꼭 설치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추석엔 테일즈헌터로 함께즐기자! 다운로드하러가기▼▼





최고의 기대작 테라M 사전예약하고 대박혜택받자!▼▼





▼▼ 액스(AXE)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




▼▼ 성인을 위한 액션 RPG FOX 사전예약 진행중 ▼▼





한효주 게임 다인 사전예약 진행중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인트 세이야 사전예약  (0) 2017.10.19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1주년  (0) 2017.10.12
테라m 캐릭터스킬 정보 대공개!  (0) 2017.09.28
액스(axe) 추석 이벤트  (0) 2017.09.27
모바일게임 신작 fox 사전예약 중  (0) 2017.09.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