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셜솔져 X 도티 콜라보 사전예약 -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FPS게임을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이미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신다는 스페셜솔져인데요. 이게임은 스마트폰계의 서든어택이라고 불릴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다양한 인기 연예인들이 모델로 활동하였고 2주년을 넘긴 장수 게임이기도 합니다. 모바일 대작 스페셜솔져가 인기BJ 도티와 함께 콜라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게임 사전예약 영상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모바일 게임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멋진 그래픽과 화면이 눈길을 끄는데요. 처음에는 PC게임인가 하는 착각을 할 정도 더군요. 이번에 진행되는 스페셜솔져 공룡전 업데이트는 역대급 업데이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전에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스페셜솔져 X 도티 콜라보 사전이벤트'로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면 엄청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사전예약이벤트는 9월27일 업데이트를 진행하기전 9월26일까지 진행됩니다. 사전예약 기간이 얼마남지 않았으니 어서 서둘러서 푸짐한 아이템을 득템하셔야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사전예약은 꿀입니다.


클릭시 사전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추가로 이전에 진행된 스페셜 솔져 업데이트 영상을 첨부하니 어떤 게임인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아름다운 그녀들과 함께 말이죠. 이상 스페셜 솔져 X 도티 콜라보 사전예약을 안내했습니다.




▼▼스페셜솔져 X 도티 콜라보 사전예약하러가기▼▼



본 글은 스마트포스팅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즐게임 강자 에니팡을 즐기자




한효주 게임 다인 사전예약 진행중




테라M 사전예약은 아래 이미지클릭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