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모바일게임 신작 fox 사전예약 중

정보조타 2017. 9. 26. 13:42

 모바일게임 신작 fox 사전예약 중.

 



오늘도 최신작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어른을 위한 액션 MMORPG 게임 FOX인데요. 잠시뒤 2017년 9월 26일 오후 2시부터 CBT를 시작합니다. 성인 액션 RPG의 시작이라는 문구로 소개되고 있는 FOX는 어떤 게임인지 살펴보시죠.



모바일 게임 신작 FOX 사전예약 및 CBT정보



▼▼ FOX 사전예약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앞서 말씀 드린것과 같이 FOX는 9월12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개된 영상을 보시고 관심을 갖고 계시는데요. 오늘 2시부터 fox(폭스) CBT가 진행됩니다. 개인적으로도 엄청난 그래픽과 타격감에 큰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 CBT는 9월29일 17시까지 진행됩니다.



fox는 사전예약과 CBT 참여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남들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다들 아시고 계실테지만 혹시 예약하지 못하신 분은 서둘러서 사전예약에 참여하세요. 사전예약 진행시 아래와 같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폭스 사전예약 강력한 혜택>



폭스 사전예약 이벤트로 참여자분들에게 무기/ 방어구 보급상자와 / 에텔1000개 / 골드 100000를 기본혜택으로 지급합니다. 두번째이벤트로 폭스 CBT에 참여하시면 무기보급상자 1개와 방어구 보급상자 4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 지급 시기는 fox 공식 커뮤니티인 카페에서 공지되니 잘 확인해야합니다.



이것 뿐만 아니라 fox 공식 카페 가입자 인원에 따라서 추가 혜택을 준다고 하니 망설이지 말고 참여해야겠죠?! 게임은 선점하는 사람이 앞서 나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주세요.




▼▼ fox 사전예약신청으로 다양한 혜택받자 ▼▼


fox 게임 정보

클릭시 사전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마트폰 게임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액션과 성인을 위한 액션 RPG게임 fox를 적극 추천합니다. fox 게임 소개영상을 살펴보시면 왜 FOX를 추천하는지 단번에 알 수 있을것입니다. 이정도까지 모바일게임이 발전했구나 하는것을 느낄 수 있군요.




<모바일신작게임 F.O.X 프로모션영상살펴보기 >




▼▼ FOX 사전예약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즐게임 강자 에니팡을 즐기자




한효주 게임 다인 사전예약 진행중





테라M 사전예약은 아래 이미지클릭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