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액스(axe) 추석 이벤트

정보조타 2017. 9. 27. 14:32

 액스(axe) 추석 이벤트 시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진행되는 액스 추석이벤트를 안내하려고 합니다. 금일 추가된 추석이벤트는 다양한 부분에서 진행되더군요. 어떤 내용일지 함께 살펴보시죠. 아직도 AXE가 어떤 게임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움짤을 준비했습니다.



최고의 모바일 MMORPG 액스를 플레이 해보지 못하셨다면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이 기다려온 최고의 모바일 게임이랍니다. 게임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모바일대작게임 AXE 즐기러 가기 ▼▼




2017년 하반기 최고의 게임 AXE 추석이벤트정보


『  출석 이벤트 정보 』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AXE에서 많은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송편대첩부터 결투장 이벤트,  NEW 출석이벤트까지 많은 해택을 유저들에게 주는 군요. 게임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도 출석만 하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을 준다고 하니 정말 최고의 이벤트군요.


이벤트 기간 : 2017년 9월 27일 ~ 2017년 10월 11일까지.





『 송편 대첩 이벤트 정보 』


송편 대첩 이벤트 기간도 오늘부터 10월11일까지입니다. AXE에 여러 컨텐츠를 즐기시면 송편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정예던전, 침투, 콜로세움, 분쟁전 등에서 플레이를 완료하시면 송편을 얻을 수 있답니다. 단! 플레이 도중 이탈을 할 경우에는 송편이 지급되지 않는다고하니 주의 하셔야 겠네요.



아래와 같이 송편 종류에 따라서 다양한 이벤트 선물을 지급합니다. 여러분들이 탐내시는 아이템은 당연히 영웅~궁극 장신구 상자겠죠? 황금 송편은 초록/하얀/분홍 송편 합계10개 획득시 황금송편1개라고합니다.




▼▼ 액스(AXE) 다운로드하러가기 ▼▼



이상 간단하게 액스 추석 이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꼭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추석명절보내세요!



▼▼ 성인을 위한 액션 RPG FOX 사전예약 진행중 ▼▼







즐게임 강자 에니팡을 즐기자




한효주 게임 다인 사전예약 진행중





 아래 이미지클릭 시 테라M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