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1주년

정보조타 2017. 10. 12. 16:21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1주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옛추억을 떠올릴만한 게임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미 아시는 분은 아시는 게임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입니다. 예전에 PC로 즐기던 삼국지 SRPG 시리즈 영걸전, 공명전에 이은 대작 조조전을 모바일로 만든 게임이죠. 






<턴제 SRPG 명작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사실 KOEI 게임은 저와 비슷한 세대시라면 모를 수 없는 엄청난 게임입니다. 삼국지 시리즈 하나로 국내 게임을 평정했을 정도니까요. 그렇게 큰 기대를 모왔던 조조전이 모바일로 출시되었고 어느덧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예전만하더라도 꿈도 못꾸던 온라인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조조전을 즐길수 있게 되었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장수를 키울 수 있다는 가장 큰 매력이 있죠. 개인적으로 koei가 사랑하는다는 조운을 저 또한 애정을 갖고 키우고 있습니다만 실시간 게임보다 턴제 게임이라 더 재미 있습니다.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다운로드하러가기 ▼▼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1주년 기념 이벤트>


이번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조조전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이 예전에 게임을 즐기시던 분들은 복귀시에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고 아래와 같이 장수를 쉽게 키울수 있는 성장 비법서 또한 지급하죠.



조조전에 접속해보았더니 1주년이라고 청년 조조를 지급해주는군요. 패기넘치는 조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벤트로 지급하는 '장수 성장 비법서'를 사용하면 장수를 쉽게 키울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돌아오는 토요일에는 육손이 엄청난 선물을 준다고 하니 놓치면 안되겠죠?! 예전 삼국지 영걸전, 공명전, 조조전에 빠지셨던 분들이라면 강력추천하는 게임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을 꼭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삼국지 조조전 Online 다운로드 바로가기


AOS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링크 :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xon.caocao


iOS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 

itunes.apple.com/kr/app/id1016340910










모바일게임 기대작 테라M 사전예약 진행중





한효주 게임 다인 사전예약 진행중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  (0) 2017.10.30
세인트 세이야 사전예약  (0) 2017.10.19
추석게임 추천 테일즈헌터  (0) 2017.09.29
테라m 캐릭터스킬 정보 대공개!  (0) 2017.09.28
액스(axe) 추석 이벤트  (0) 2017.09.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