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네이버 내가 쓴 댓글 삭제하기

정보조타 2023. 3. 26. 07:02

네이버 내가 쓴 댓글 삭제하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댓글기능을 자주 사용하시나요? 보통 포털사이트 뉴스등에서 댓글을 다는데요. 오늘은 유명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자신이 작성한 댓글과 관련된 정보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내가 쓴 댓글을 기억조차 못하는 분들도 있던데요. 어떤기사에 댓글을 달았는지 한번 살펴보시죠.



내가 쓴 댓글 확인법



일단 자신이 작성한 댓글을 확인해야 어떤 글을 삭제할 지 결정할 수 있겠죠. 네이버 뉴스 기사 댓글 마이페이지에서는 우리가 원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m.news.naver.com/commonComment/mypage.nhn





해당 페이지는 뉴스기사에서 작성한 댓글 목록과 공개여부 등을 설정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단 링크 주소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로그인 창이 열립니다. 자신이 댓글을 작성할때 사용한 계정(네이버/트위터/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이 완료되면 위와 같이 화면이 변경되는데요. 첫번째 칸은 "나의 댓글 목록 공개"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바로 밑에 있는 설정이 우리가 원하는 댓글 목록인데요. 이곳에서 자신의 댓글을 확인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작성 글 확인하기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자신이 작성한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주소로 접속하시면 본인이 작성한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section.blog.naver.com/BlogHome.nhn



여기서 주의 하실점이 있습니다. 오른쪽에 표시된 "내가 남긴글"은 자신이 작성한 댓글이지만 옆에 x 표시를 누른다고 댓글이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단지 알람만 사라지는 것으로 삭제를 원하시면 해당 글을 클릭하시고 작성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삭제 해야합니다.




이상 간단하게 내가 쓴 댓글 삭제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그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크롬 다운로드 안됨 해결


- 반디카메라 다운로드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카카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f 편집 프로그램 추천  (0) 2023.10.05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글자수세기 안내  (0) 2023.09.28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19.02.07
크롬 다운로드 안됨  (0) 2018.05.14
v3무료백신다운로드  (0) 2018.05.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