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pdf 편집 프로그램 추천

정보조타 2023. 10. 5. 09:16

pdf 편집 프로그램 추천

 

오늘 이 시간에는 누구나 무료로 PDF파일을 편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려합니다. 근래들어서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프로그램으로 사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어떤 프로그램인지 천천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pdf 편집 프로그램 추천

 

PDF파일은 최근들어 가장 많이 배포되는 문서파일입니다. 기존에 원본을 그대로 배포하던 것과 달리 수정이 어려운 PDF파일을 배포하는것이죠. 하지만 수정이 불가능한것만은 아닙니다. PDF편집기 프로그램이 있기때문이죠.

 

 

 

 

기능소개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위와 같은 기능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PDF파일을 편집이 가능한 다양한 포맷으로 변환시켜주는 강력한 기능도 포함하고 있죠.

 

 

포맷

 

또 PDF파일 합치기, 나누기등 다양한 PDF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사이트를 이용한 PDF파일 편집은 많이 있었지만 제약사항이 은근히 많더군요. 이 프로그램 이스트 소프트에서 개발한 알PDF입니다. 다운로드를 위해서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https://altools.co.kr/

 

알툴즈 | 내 PC 필수품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빠르고 간편한 전국민 PC 필수품, 알툴즈 공식 사이트입니다.

altools.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운로드 탭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알PDF를 선택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설치하기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후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알pdf안내

 

다운로드 받으신 설치파일을 실행하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알 PDF는 개인/국내에서 사용가능한 프리웨어입니다. 기본적인 라이센스를 꼭 확인하고 용도에 맞는지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알pdf설치

 

 

PDF 편집 프로그램 알PDF를 설치하시고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구동되는지 확인해주셔야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세요. 알PDF는 아래와 같이 PDF생성/편집/병합/변환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알pdf실행

 

참고로 알PDF는 아래와 같은 파일 포맷을 지원합니다. doc, xls, ppt, hwp 파일등 왠만한 오피스 파일 확장자들은 거의다 된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지원포맷

강력한 PDF편집기 알PDF로 편하게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한번에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한번에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한번에. 요즘 뉴스가 떠들석 했었는데요 학교폭력이 그 중에 하나 였던거 같습니다 정말 여기저기 난리 였죠 배우, 아이돌, 운동선수 상관없이 여기저기서 엄청 나왔는

free0u0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