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크롬 다운로드 안됨 간단하게

정보조타 2018. 4. 5. 00:07

크롬 다운로드 안됨 간단하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 웹브라우저 크롬 다운로드 방법을 간단하게 살펴보려합니다. 일반적으로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지만 문제가 발생하면 받을 수 가 없죠. 





일단 기본적으로 크롬은 구글 크롬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몇번클릭만하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첫화면에서 아래와 같이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상황이라면 클릭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저는 windowsOS를 사용중이라서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이지만 아래 창이 열리지 않는다면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크롬 홈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브라우저 항목이 있습니다. 이곳에 마우스를 위치 시키시면 아래와 같이 모바일용/기능 메뉴가 하위에 있습니다. 둘중 하나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지를 이동하셨다면 다시 화면 상단에서 브라우저 -> 개인 컴퓨터용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메뉴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Chrome 다운로드 창이 열리게 됩니다. 서비스 약관을 동의 하시면 아래 "동의 및 설치"를 클릭하고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가장 인기있는 웹브라우저 크롬 다운로드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내일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최고의 기능은 뭘까?  (0) 2018.04.19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0) 2018.04.09
녹스 앱플레이어 오류 멈춤 해결방법  (1) 2018.04.03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mac 버전  (0) 2018.04.03
구글 url 단축 사용법  (0) 2018.04.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