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반디카메라 다운로드 받기

정보조타 2024. 2. 4. 09:35


반디카메라 다운로드 받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분들이 사용하시는 화면캡쳐 프로그램 반디카메라 다운로드 방법에 관하여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화면을 쉽게 캡처하고 싶다면 이프로그램이 딱입니다. 그럼 어떻게 다운로드 받는지 함께 알아봅시다.

 

 

 

반디카메라는 반디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컴퓨터화면 캡쳐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기능으로 여러상황에서 사용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저와같이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해도 쓸만하답니다.  살짝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아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설명드린것처럼 반디카메라는 간단하게 컴퓨터 화면을 캡쳐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게 만들어져서 쉽게 쓸수 있습니다.

 

 

 

jpeg나 PNG등으로 제작할 수 있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은 반디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후 상단을 확인해주세요. 반디카메라는 클릭하시면 제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디카메라 프로그램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기능과 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을 살펴보시면 아래와 같은 다운로드 버튼을 볼 수 있죠. 클릭하시고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윈도우즈 vista, 7, 8, 10버전에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에 표기 되어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반디카메라 3.04 버전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도 매우 간단한데요. 버튼 클릭한번이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개인뿐만아니라 공공기관이나 기업에서도 언제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정말 빠르게 진행되니 잠시만 기다리면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끝나면 반디카메라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영역설정 화면이 뜨면 자신이 원하는 화면에 영역을 위치시키고 캡처하시면 끝!

 

 

개인 기업 할것 없이 사용가능한 프로그램 반디카메라로 편하게 캡쳐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toclick 다운로드 추천(오토클릭 마우스 매크로)  (0) 2024.02.14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0) 2024.01.23
.net framework 4.0 다운로드 안내  (0) 2024.01.16
2024 무료운세  (0) 2024.01.08
크롬 원격 데스크톱  (0) 2024.0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