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mac 버전

정보조타 2018. 4. 3. 06:30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mac 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음악감상시에 이용하시는 멜론에 관하여 알아보려합니다. 요즘은 국내에서 음원하면 멜론을 떠올릴 정도로 명실상부한 인기사이트인데요. 멜론에서는 멜론플레이어를 통해서 PC나 휴대폰에서 음악을 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해줍니다.

멜론플레이어는 Windows OS 뿐만아니라 MAC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맥버전은 2017년 7월쯤에 공개되긴했지만 이제는 mac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동일하게 멜론 플레이어로 음악감상을 하거나 노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죠. 멜론 홈페이지에서 windows버전과 mac버전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Windows OS에서 멜론 플레이어를 사용할 예정이라면 소프트웨어 자료실이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업데이트 가 2015년인걸 보면 멜론플레이어 최신버전인 4는 아닌듯하군요.

개인적으로 Windows 버전 최신플레이어도 공식사이트에서 받는것을 추천합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두가지 OS에서 사용가능한 멜론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관련페이지는 사이트링크를 이용해주세요.


윈도우용 플레이어는 멜론플레이어 설치하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Mac플레이어는 조금 다른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받으셔야합니다. 먼저 Mac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간단한 화면 및 설명을 살펴보니 mac에 어울리는 이쁜 플레이어를 제공하더군요. 기본적으로 윈도우버전 멜론플레이어에서 제공하는 플레이어기능을 동일하게 지원한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멜론을 통한 음악 다운로드 또한 가능합니다. 설치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이나 질문은 FAQ에서 어느정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잘안되거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MAC오류 확인링크Mac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위해서 우측 '멜론 플레이어 설치하기를 클릭하시면 앱스토어로 이동합니다. 해당사이트에 설치파일을 받고 설치진행하시면 끝! 홈페이지에서 앱스토어 접속이 안되시는 분은 위에 주소를 선택해주세요.



[광고 없고 가벼운 동영상플레이어 다운로드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