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정보조타 2018. 4. 9. 18:47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에서 자주 사용하는 PDF파일에 관한 정보입니다. PDF파일을 열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PDF뷰어라고도 불리는 프로그램 어도비 Acrobat Reader 이죠. 이전에는 DOC, EXCEL, PPT, HWP와 같은 문서들이 대세였다면 요즘은 PDF가 전자문서를 가속화 시키고 있습니다,



사실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어렵진 않지만 유료버전인 아크로벳DC와 리더DC를 혼동할 수 있어서 주의를 하셔야합니다. 아크로벳DC는 PDF를 수정할때 사용할 기능을 서비스하고 리더는 문서를 열람할때 주로 사용됩니다.




어도비 공식사이트에서 두가지 프로그램 모두 다운로드 가능한데요. acrobat DC는 체험판을 제외하고는 구매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Reader DC를 받으면 됩니다. 아래 와 같은 위치를 참고하셔서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빨간색 눈아픈 화면이 등장하면 앞서 이야기한 2가지 프로그램이 등장하는데요. 이중에서 왼쪽에 있는 Acrobat Reader DC입니다. 이미지에 표시된 위치를 참고하시고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주소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해당 페이지연결 후 오른쪽 하단에 있는 지금 설치를 클릭하시면 우리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아무생각없이 버튼을 누르시면 크롬 확장 프로그램과 McAfee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버리니 꼭 체크 여부를 참고 하세요.





분명 위에서는 100MB가 넘는 크기라고 써 있었지만 실제 설치파일은 약 2MB정도 밖에 되지 않죠.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다운로드시 그정도 용량의 데이터를 추가로 받게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 완료 후 Adobe Acrobat Reader 를 실행하셔서 원하는 작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