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net framework 4.0 다운로드 안내

정보조타 2024. 1. 16. 09:11

.net framework 4.0 다운로드 방법안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정보를 가져왓습니다. net으로 제작된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하기위해서는 동일한 버전의 닷넷프레임워크가 설치되있어야 합니다. 오늘은 .net framework 4.0 다운로드를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net framework 4.0

 

 

닷넷프레임워크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포괄적인 프로그래밍 모델이라고 설명하는 군요. 프로그램을 제작할때 사용되며 실행할때도 필요하다 정도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군요,

 

 

 

해당 프로그램은 2013년에 발표되었습니다. 이프로그램은 microsoft홈페이지에서나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도 다운로드를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N사에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는 아래와 같이 입력하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원하는 특정 버전이나 bit를 받으시려면 MS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MS 공식 다운로드 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른쪽 상단에 검색창에서 .net framework4.0 을 검색해봅시다.

 

검색창이 열리면 아래와 같이 Microsoft .NET Framework4(웹 설치 관리자)가 있는데요. 해당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net framework4.0 다운로드를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언어 선택을 한국어로 해주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닷넷프레임워크4.0다운로드 바로가기

 

.NET Framework 4.0 다운로드 | 무료 공식 다운로드

.NET Framework 4.0 을(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고 실행하기 위한 다운로드. .NET Framework용 웹 설치 프로그램,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 및 언어 팩 다운로드를 받으세요.

dotnet.microsoft.com

 

 

신규 창이 열리면 아래와 같이 보이는데요. 왼쪽 제안사항은 설치를 안하셔도 무방하니 하단데 건너뛰고 다음 단계 진행을 클릭합니다. 설치파일을 저장하시면 끝.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되면 해당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동의함에 체크하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 2024년 삼성생명 운세 서비스 안내 및 대안 추천

 

2024년 삼성생명 운세 서비스 안내 및 대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4년 삼성생명 운세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과거 삼성생명 웹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최근에는 이 서비스를 중단하고 새로운 방식으

free0u0u.tistory.com

 

 

이상 간단하게 닷넷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알아보았습니다.오늘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디카메라 다운로드 받기  (0) 2024.02.04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0) 2024.01.23
2024 무료운세  (0) 2024.01.08
크롬 원격 데스크톱  (0) 2024.01.07
통합코덱 다운로드 최신버전 받는법  (0) 2023.1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