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카드 고객센터 업무별 전화번호 안내

우리가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KB국민카드는 고객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쉽고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된 고객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관련 일반 문의부터 특정 필요에 맞춘 전문 상담까지, 각기 다른 업무를 담당하는 전화번호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KB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각 번호가 담당하는 업무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KB카드-고객센터-업무별-전화번호

 

KB카드 고객센터 업무별 전화번호

기본적으로 kb국민카드 같은 경우에는 상황 또는 업무에 따라서 다른 전화번호를 통해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해보시고 본인에게 필요한 것을 찾으시면 되겠죠.

 

 

  1. 일반 문의: 1588-1688
    • KB카드와 관련된 일반적인 문의 사항을 처리합니다.
  2. 어르신 전용 상담: 1644-3308
    • 고령의 고객들을 위한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리하게 카드 관련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3. 수화 상담: 070-7451-9901
    • 청각 장애가 있는 고객을 위한 전화번호로, 전문 통역사와 함께하는 수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카드 신청 및 발급 문의: 1899-0077
    • 신규 카드 신청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며, 신청 절차를 돕습니다.
  5. 결제 및 한도 변경: 1899-0800
    • 결제 일정 변경, 신용 한도 조정 등 결제 관련 사항을 처리합니다.
  6. 자동납부 서비스: 1577-9900
    • 자동납부 설정 및 변경에 대한 문의를 담당합니다.
  7. KB Pay 전용 상담: 1644-9311
    • KB Pay 관련 문의를 전문적으로 다루며, 관련 서비스 이용 방법 등을 안내합니다.
  8. 자동차 구매 및 특별한도 상담: 1599-0036
    • 자동차 구매나 특별 신용 한도 관련 문의를 전문적으로 처리합니다.
  9. 영어 및 중국어 서비스: 1644-9993
    • 영어와 중국어로 상담이 필요한 국제 고객을 위한 전화번호입니다.
  10. 광고성 SMS 수신 거부: 080-023-8700
    • 불필요한 광고 SMS 수신을 원치 않을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1. 영상수화 상담: 070-7451-9521, 070-7451-9522
    • 영상수화를 통한 상담을 제공하여 청각 장애인 고객의 편의를 높입니다.
  12. 점자카드 전용 상담: 1670-9090
    • 점자카드 사용자를 위한 전문 상담 서비스입니다.
  13. 해외 거주 고객 긴급 연락처: +82-2-6300-7300
    • 해외에서 긴급하게 KB카드 관련 도움이 필요한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고객센터홈페이지
출처: 국민카드-고객센터홈페이지

 

이용 시간 및 주의사항

  • 대부분의 상담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그러나 일부 서비스(예: KB Pay, 자동납부 서비스 등)는 24시간 운영될 수 있습니다.
  • 국제 전화번호를 이용할 때는 해외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2024년 기초생활수급자 조건 및 자격 소득 안내

 

2024년 기초생활수급자 조건 및 자격 소득 안내

기초생활수급자 안내 2024년 기준 기초생활수급자는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가장 취약한 계층에 속하는 분들로, 정부로부터 생계, 의료, 주거,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을 받습니다. 이러한

free0u0u.tistory.com

 

KB카드 고객센터는 각종 카드 관련 문의나 문제 해결을 위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서비스에 맞는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원활하고 신속한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