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

정보조타 2017. 10. 30. 15:18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엄청난 게임 정보를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최근 넷마블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한 모바일게임 "페이트 그랜드 오더"라는 게임인데요. 제가 왜 이렇게 흥분했는지 본문에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시작합니다.




오늘 제가 안내해드릴 게임은 명작 MMORPG로 손꼽히는 "페이트 그랜드 오더"입니다. 제가 이토록 흥분한 이유는 이미 엄청난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 '페이트'를 원작으로 한 게임이기 때문인데요. 아실만한 분들은 아는 애니메이션이죠.



이미 일본에서는 2015년에 모바일게임 "페이트 그랜드 오더"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일본 양대마켓(구글플레이스토어 / 앱스토어)를 휩쓸고 있는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일본 모바일게임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한 인기게임이라는 것이죠.



모바일 대작 게임 "페이트 그랜드 오더"는 수집형 모바일 RPG게임으로 정의되는 데요. 15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서만 느낄 수 있는 스토리라인이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마치 애니메이션 한편을 감상하는 듯한 착각이 들정도이죠.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 시작"


일본 모바일게임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페이트 그랜드오더"는 넷마블에서 서비스 할 예정입니다. 한국 정식서비스는 11월 21일부터 시작됩니다. 오픈에 앞서 얼마전 10월 27일부터 시작된 사전예약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페이트 / 그랜드 오더 마스터 사전모집이라는 사전예약은 참여하는 모든분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합니다. 성정석10개를 비롯한 실물경품도 추천을 통해서 지급하죠. 페이트 그랜드 오더는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 스토어 둘다 플레이 가능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모바일 게임은 시작이 가장 중요합니다. 꼭 "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에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고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 바로가기 ▼▼




<페이트 그랜드 오더 추가 이벤트>


사전예약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 입니다. 페이스북 팔로우와 좋아요가 10만 달성시 아래와 같은 보상이 지급된다고 하니 꼭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공식카페 대신 페이스북을 운영중입니다. 활용하시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일본에서 인정받는 모바일대작게임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에 꼭 참여하시고 즐거운 게임하시길 바랍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정보]


"세인트세이야모바일" 사전예약바로가기 ↓↓


* 이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서비스 및 수수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라m 사전예약 출시일  (0) 2017.11.07
파워 레인저 레거시 워 사전예약  (0) 2017.11.06
세인트 세이야 사전예약  (0) 2017.10.19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1주년  (0) 2017.10.12
추석게임 추천 테일즈헌터  (0) 2017.09.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