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지금.

요새 유튜브 많이 보시죠? 저도 유튜브 가끔 보는데요 방송계에서도 유튜브 이용 많이 이용하시는거 같아요 뒷이야기 이런거는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세요 이런말도 밑에 하단으로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코미디 프로그램이 없어서 그런지 개그맨 분들이 유튜브 많이 하시더라구요.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

아무래도 유튜브로 인해 버는돈이 훨씬 더 많을거 같기도 해요 유튜브 스타들도 유명해져서 티비에 출연까지 연결되는 경우도 많잖아요 많은 배우, 가수 , 개그맨 분들이 코로나로 인해 직접 만나지 못하니까 유튜브를 많이 이용하고 계신거 같은데 볼거리가 많아서 팬들도 좋을거 같네요.

 

 

 

그만큼 이제는 대세중에 대세로 자리 잡은 서비스이기 떄문이죠. 옛날에는 엄청난 네트워크 트레픽때문에 동일한서비스를 시도 조차 못했지만 이제는 세상이 달라졌죠? 가정에서 쓰는 인터넷도 광랜을 쓰기 시작했잔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본인 유튜브 영상을 필요에 의해서 내려받아야할떄 이 프로그램 사용하실수 있죠. 시작에 앞서 저작권자의 동의없이 영상을 내려받는 것은 불법이며 배포시에 법적인 문제가 발생함을 명심해주세요.

 

 

요즘엔 다양한 사이트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서 유튜브 동영상 다운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이 프로그램은 수백만명이 사용하는 동영상 다운로더로 유명합니다. 이름은 4kdownload 라고 하는 프로그램이죠.

 

 

이 유튜브 동영상 다운 프로그램은 아래 4kdownload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 사이트라 접속후 영어홈페이지에 당황하실 수 있긴합니다만 걱정하지마세요.

 

 

홈페이지 주소는 4kdownload.com 입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사이트 내용이 영어로 표기됩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우측 위에 국기가 표시된 곳으로 마우스를 이동해주세요.

https://www.4kdownload.com/

 

4K Download – Free and useful applications for PC, Mac and Linux

Free and useful applications for all modern platforms. Download video, audio, subs from YouTube, grab photos from Instagram, make slideshows and much more!

www.4kdownload.com

 

4K download 사이트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국가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당당히 한국어도 지원해주는 군요. 한국어를 클릭해주세요.

 

 

조금은 어색한 한국어가 나타날 수 있지만 영어보다 보기는 훨씬 편해지죠. 상단에 위치한 youtube 콘텐츠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자 이곳에서 우리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에 앞서 몇가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옆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OS용 설치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 뿐만아니라 macOS와 Ubuntu또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선택후 4k Video Downloader 받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4k Video downloader 설치하기>

 

프로그램 설치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따로 설정해야하는 옵셥은 없으니 부담없이 설치를 쭉쭉 진행해주세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프로그램 설치 후 정상적으로 구동이 되면 아래와 같이 4K 비디오 다운로더가 실행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간단하게 함께 해보시죠.

 

 

가장 먼저 할일은 다운로드 받을 영상정보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자신이 등록한 유튜브 영상에서 동영상 URL 복사를 해주세요.

 

 

유튜브 영상 주소를 복사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에서 상단에 위치한 초록색 "링크 복사"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주소를 링크 복사하면 잠시동안 분석작업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기다려주세요. 분석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설정 창이 열리게 됩니다. 동영상 다운로드 또는 오디오 추출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죠. 포맷과 화질을 선택해주시고 하단에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자동으로 설정한 정보대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로드 완료 후 영상을 재생해보시면 youtube 영상 다운로드는 끝이 나게 됩니다.

 

간단한 사용법과 고화질 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한 4kdownload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