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작게임 드래곤원정대 사전예약 혜택


금일(12월 28일)부터 새롭게 사전예약에 돌입한 게임이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드래곤원정대인데요. 우리가 알고있는 다양한 영웅들이 이곳에 등장합니다. 개인적으로 공개된 영상을 확인해보니 제가 좋아하는 RPG이더군요. 



드래곤원정대 예약하러가기↓↓


오늘부터 시작된 사전예약은 출시일 전까지 진행되는 한정이벤트입니다. 최근 모바일게임들은 사전예약을 참여하면 강력한 보상을 지급하죠. 잊지말고 참여하셔야합니다. 드래곤원정대는 수집형 RPG입니다. 귀엽고 멋진 영웅을 성장시키는 재미가있죠.




<모바일 신작 - 드래곤원정대 >



드래곤원정대는 24시간 자동사냥이라는 독특한 시스템과 성장시스템이 있습니다. 우리가 잘알고 있는 신화속 영웅180여명과 SNK 게임속 매력적인 시라누이마이와 같은 캐릭터도 콜라보이벤트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면 위와 같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영웅과 갖종 보상을 지급하니 꼭 참여해야겠죠. 또 엄청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바로 "1억원 지원 이벤트"라고 불리는 이벤트입니다.



게임 정식 오픈후 4주안에서 목표전투력을 달성하시면 아래와 같이 순위에 따라서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착순으로 지급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참고해주세요.


추가적으로 공식 카페 누적 가입자 수가 많아질 수록 많은 혜택이 지급된다고 하니 꼭 참여하셔야합니다.



모바일 RPG를 좋아하신다면 드래곤원정대 사전예약에 참여하시어 많은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게임펍 신작모바일게임 드래곤 원정대 사전예약 바로가기▽▽




이글은 스마트포스팅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는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열블러드 사전예약 시작  (0) 2017.12.21
뮤즈메이커 사전예약  (0) 2017.12.10
서광 사전예약  (0) 2017.12.09
fox 사전예약 성인액션RPG 폭스 모바일  (0) 2017.11.30
테라m 녹스 앱플레이어 후기  (0) 2017.1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