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기

정보조타 2018. 2. 17. 10:30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기하기

 

곰플레이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 동영상플레이어 곰플레이어 정보를 알려드리려합니다.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곰플레이어는 예전부터 인기가 매우 많죠. 영화감상시 필수로 설치해야하는 프로그램으로 유명세를 탔던지라 현재까지도 다운로드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너무 상업적으로 변해버렸다는 점이죠. 기존에 깔끔하고 가벼웠던 곰플레이어가 눈에 거슬리는 광고들로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초간단 곰플레이 광고 삭제하기를 알아보려합니다. 설명에 앞서 간단한 곰플레이어 기능과 다운로드를 알아보고 가시죠.


<곰플레이어 기능 간략 소개>


곰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손상된 파일 재생과 전송 중인 파일 재생기능이죠. 예전같은면 꿈도 못꿨을 기능이 포함되어서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이용한 원격 제어도 가능하니 세상 참 좋아졌군요.


출처:곰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은 네이버 자료실(소프트웨어)에서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버전이나 특정 OS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싶으신 분들은 곰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되죠. 




<곰플레이어 광고 삭제하기>


곰플레이어를 설치하시면 처음만나는 화면이 아래와 같습니다. 오랜시간 곰플레이어를 사용해보신분들은 너무 어지러운 광고때문에 삭제하시기도 합니다만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광고로 수익을 얻어야하는 곰tv라 이해는 가지만 조금 과해보이기도 하군요. 



광고를 안보기 위해서는 곰플레이어 실행 후 스킨매뉴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스킨이란 말그대로 곰플레이어 외형을 의미하죠. 아래 이미지와 같이 우클릭 후 '스킨 선택 -> <표준>[폴더]' 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스킨 변경을 클릭하시면 아래이미지와 같이 화면이 싹 바뀌게 됩니다. 물론 90년 동영상플레이어와 같은 UI지만 광고를 안보는 대신 촌스러움을 얻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곰플레이어 광고 삭제를 하시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초간단 곰플레이어 광고 삭제하기 포스팅 이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공감은 사랑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광고 없는 동영상플레이어 다운로드하는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