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오버히트 사전예약 시작

정보조타 2017. 11. 7. 13:34



오버히트 사전예약 시작


오늘은 엄청난 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전 CBT(클로즈베타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오버히트입니다. 모바일게임 기대작 "오버히트(OVERHIT)" 는 CBT이후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오버히트는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11월 28일 서비스 오픈 예정입니다.



<오버히트란?>


오버히트가 어떤 게임인지 간단하게 설명되는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아래 움짤에서도 알 수 있듯이 모바일신작게임 오버히트는 화려한 그래픽이 강점인 게임입니다.실제 게임 화면은 아래와 큰 차이가 있지만 기존에 수집형RPG에서 볼 수 없었던 그래픽이 눈길을 사로잡죠.



오버히트는 크리스탈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세력간 대결을 담고 있습니다. 동맹 / 라이벌 / 적대 와 같이 다양한 관계들로 적당한 긴장감을 형성하고 있죠.



OVERHIT에는 각 세력을 대표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요. 오버히트가 기존 수집형 RPG와 차이를 가지는 것은 "절대적인 강자는 없다" 라는 컨셉입니다. 이전 게임들은 특정 캐릭터를 팀으로 구성하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해서 모든 유저가 동일한 캐릭터만 키웠었죠.




오버히트는 캐릭터간 상호관계를 적용하여 해당 캐릭터가 같은 파티로 구성될때 위와 같은 오버히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 시스템 적용으로 획일화되는 게임 속 영웅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모바일게임 하반기 최대 기대작 오버히트 사전예약바로가기▼▼





<오버히트 컨텐츠>


오버히트는 기본 사냥 컨텐츠 이외에도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RPG게임에서 꼭 필요한 거대보스 토벌전 또한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극대화 하고 있죠.



또 오버히트가 담고 있는 세력간 대립이 미지의 땅에서 펼쳐지게 되는데요. 이곳에서는 상대 진영의 캐릭터들과 실시간으로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하반기 최대 기대작 오버히트 사전예약바로가기▼▼




<오버히트 사전예약 정보>


오버히트는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2017년 11월 28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몇일전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모바일게임은 사전예약에서부터 다른 유저와 경쟁이 시작되는데요. 꼭 미리미리 참여하셔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죠. 오버히트 사전예약 참여자 분들에게는 "젬 100개"를 지급합니다



추가적으로 SNS 공유 이벤트와 공식카페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SNS 공유 이벤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최애캐 공유하기" 이벤트 입니다. 추첨을 통해서 최신스마트폰 아이폰8 PLUS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공식 카페 이벤트는 가입자 인원에 따라 아래 보상은 누적해서 보상합니다. 오버히트 출시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꼭 참여하셔야하는 보상입니다. 10만 달성시에는 영웅 소환권을 지급 합니다. 꼬옥! 참여하세요.




하반기 최고 기대작 오버히트 사전예약바로가기▼▼




[사전예약 진행중인 게임 안내]


일본 모바일게임 1위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


위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서비스및 수수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킬 사전예약 스타트  (0) 2017.11.08
히트 리부트 사전예약  (0) 2017.11.08
테라m 사전예약 출시일  (0) 2017.11.07
파워 레인저 레거시 워 사전예약  (0) 2017.11.06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  (0) 2017.10.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