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cpu-z 다운

정보조타 2024. 2. 5. 08:36

cpu-z 다운 PC사양확인 방법

 
cpu-z 다운

 

여러분 안녕하신가요. 여러분은 자신의 PC 사양을 명확하게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내 컴퓨터 사양알아보는 방법을 소개하려합니다.
 

 
집에 있는 컴퓨터 사양보기를 할 줄몰라서 고민하신적이 있으시다면 꼭 이 cpu-z 다운 후 사용해보세요.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컴퓨터 사양 확인시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안내해드릴 프로그램은 CPU-Z라는 소프트웨어로 내컴퓨터 메인보드 확인할때 , 메인보디 사양확인, 컴퓨터 램 확인등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당연히 사용을 하시려면 다운로드 부터해야하겠죠. 검색창에서 CPU-Z를 검색해주세요.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인 CPUID라는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cpuz 프로그램을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영문홈페이지지만 찾기 쉬우니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의 : 낚시용 사이트가 많으니 조심하세요.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에서 cpuz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ndows OS에서 사용가능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기위해서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참고로 설치파일 용량은 크지 않습니다.

 

 

컴퓨터 사양보는 프로그램 cpu-z 다운로드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하단에 DOWNLOAD 항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프로그램 파일을 살펴보면 SETUP 파일과 ZIP파일이 눈에 들어오는군요. EXE는 설치형 프로그램이고 ZIP 무설치파일이니 원하시는 다운로드 파일을 선택해주세요.

 

 

제가 클릭한 다운로드는 무설치용 ZIP입니다. 선택한 파일의 DOWNLOAD CPU-Z 설치페이지 입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DOWNLOAD NOW!' 클릭하시면 약3MB정도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형은 파일을 다운받으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시면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내 컴퓨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자의 사랑스런 노트북 사양도 이렇게 공개되는군요. 이렇게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손쉽게 컴퓨터 사양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이상 간단한 컴퓨터 정보 확인하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내 메인보드 확인을 간단하게 해결하세요.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디집 다운로드  (0) 2024.02.06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0) 2024.01.18
npdf 무료 다운로드  (0) 2023.12.24
폴라리스 오피스 pc 다운로드  (0) 2023.10.19
반디캠 다운로드 안내하기  (0) 2023.10.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