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피망 섯다로 추석을 즐기자

정보조타 2017. 9. 18. 15:22

피망 섯다로 추석을 즐기자

 

클릭시 다운로드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안녕하세요. 정말 추석명절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오늘은 추석 명절에 즐길만한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스마트폰으로 자주 즐기는 섯다게임이 피망에 있더군요. 피망섯다는 귀여운 화면구성과 짜릿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이전부터 있었던 피망 섯다지만 새롭게 리뉴얼이 되어서 더 큰 재미를 제공합니다. 섯다 최초 잭팟시스템을 포함시켜서 매일밤마다 어마어마한 잭팟이 터진다고 하니 꼭 참여해봐야겠죠?!

『 모바일 섯다게임 피망섯다 

클릭시 다운로드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섯다 게임에 가장 큰 매력은 자신의 패와 상대방의 패를 모르는 상태에서 베팅을 한다는 것인데요.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배팅하는 쫄깃함이란 타게임에서 느낄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죠. 손에 땀을 쥐는 대결을 친구와 또는 다른 유저들과 즐길수 있습니다.

피망섯다는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족보를 알려줍니다. 저와 같이 섯다 규칙을 잘 모르시더라도 즐길 수 있는 재밌는 대전게임입니다. 베팅 머니가 떨어져가더라도 다양한 미니게임으로 얻을 수 있으니 참 좋군요.

뿐만 아니라 일일퀘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게임 골드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진정한 승부사의 자리를 놓고 펼치는 피망섯다로 시간가는줄 모르겠습니다.

클릭시 다운로드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모바일 섯다게임 피망섯다 - 게임영상 

100번 이야기 하는것 보다 한번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영상으로 미리만나는 모바일게임 피망섯다를 한번 살펴보세요. 왜 이게임이 추석귀향길에 필요한지 아시게 될것입니다.

스마트폰게임 피망 섯다를 즐기실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추석귀향길의 영원한 동반자. 가볍게 즐기기 좋은 피망 섯다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클릭시 다운로드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글은 스마트포스팅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모바일게임 - 테라M 사전예약 정보 알아보기>

[게임] - 테라m 서버 및 직업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