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폴라리스 오피스 pc 다운로드

정보조타 2023. 10. 19. 15:01

 

폴라리스 오피스 pc 다운로드

이번시간에는 무료로 사용가능한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이미 알만한 분은 다 아시는 인기 문서편집 프로그램 폴라리스 오피스PC 인데요. 예전만하더라도 무료로 사용이 불가능했었지만 지금은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pc

폴라리스 오피스는 다양한 문서편집 프로그램들 사이에서 크게 성장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워드, 엑셀, ppt와 같은 확장자의 문서를 신규,편집등을 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이죠.

 

 

가장 큰 장점을 이야기 하자면 굳이 안쓰는 여러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없이 하나로 문서를 변집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폴라리스안내

업체에서 소개하는 기능설명입니다. 일반적으로 ms등에서 지원하는 기본적인 기능을 동일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기능은 PDF 를 변환하여 편집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기능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방법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한 후에 무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죠. 홈페이지 주소는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www.polarisoffice.com/ko/download

 

www.polarisoffice.com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첫화면에서 바로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바로 무료다운로드를 클릭하시고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풀버전 설치파일이 아니라서 용량은 매우 작습니다.

 

홈페이지

 

우리가 사용할 폴라리스 무료버전인 Basic버전입니다. 꼭 필요한 기능을 다 가지고 있는 버전으로 좌측 하단을 클릭하시고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라이선스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

설치파일을 실행 시키시면 추가적인 polaris office 를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간단한 옵션 설정 후에 바로 설치를 진행하게되죠.

설치화면

 

만약 테스트로 진행하시는 분이시라면 문서의 기본프로그램 옵션을 제거해주셔야합니다. 체크해제를 안하시면 모든 문서는 polaris로 열리게되니 주의하세요.

설치1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서 서체(글꼴)가 없다면 글꼴 추가 설치하기에 체크 후 완료를 클릭해주시기바랍니다. 이후 자동으로 몇가지 글꼴이 pc에 설치됩니다.

 

완료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실행되고 아래와 같이 로그인또는 라이센스를 등록해야합니다. 로그인은 페이스북이나 구글 아이디로 진행 할 수 있으므로 부담없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실행

 

polaris office가 정상적으로 설치되고 로그인 되면 아래와 같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집창이 열립니다. 일반 적인 워드 프로그램과 거의 유사하여 사용의 불편함을 없습니다. 여기까지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 구글재팬 바로가기 구글영국 미국 링크

 

구글재팬 바로가기 구글영국 미국 링크

구글재팬 영국 미국 바로가기 링크안내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인기 검색 포탈사이트 google 정보입니다. 사실 왠만한 자료는 google.co.kr에서도 충분히 조회할 수 있지 각 나라에 맞는 검색자

free0u0u.tistory.com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0) 2024.01.18
npdf 무료 다운로드  (0) 2023.12.24
반디캠 다운로드 안내하기  (0) 2023.10.17
곰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 안내  (0) 2023.10.12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무료vpn 가능  (0) 2023.10.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