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페이트 그랜드 오더 공략 리세마라

정보조타 2017. 11. 22. 12:40

페이트 그랜드 오더 다운 출시


오늘 넷마블 하반기 기대작 페이트 그랜드 오더가 정식 다운로드, 오픈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린 일본 최고의 모바일 게임인데요. 간단하게 페그오에 이벤트 정보와 공략아닌 공략, 세마라에 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페그오 다운로드 바로가기▼▼



<페이트 그랜드 오더 플레이 후기>

 

일본모바일게임 1위인 이 게임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게임입니다. 오늘 2017년 11월21일 11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는데요. 필자가 한번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기존에 국내 모바일게임과는 전혀다른 느낌에 게임이었다라는 것이 될듯합니다.

 

 

간단하게 튜토리얼을 진행하면 본격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영상을 살펴보시면 마치 콘솔게임을 즐기는 듯한 화면과 방식이 독특하더군요. 선택지에 따라 어떤것이 달라지는 것인지는 아직 잘모르겠지만 재미있더군요.

 

 

페그오 페이스북 10만 좋아요 이벤트가 성공하면서 지급된 세이버 릴리카드입니다. 등급은 4성으로 괜찮아 보이는군요. 물론 귀엽다는것이 포인트?!

 

 

중간 중간에 등장하는 일본 성우의 목소리가 게임 몰입도를 높여줍니다. SKIP없이 천천히 30분 정도 플레이를 해보니 저도 모르는 사이 게임 스토리에 흠뻑 빠져버리더군요. 스토리를 읽으면서 모바일 게임을 즐겨본적이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는데 말이죠. 플레이 영상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페이트 그랜드 오더 다운로드 바로가기



페이트 그랜드 오더 이벤트 정리

 

간단하게 페그오에서 진행중인 이벤트와 처음 게임을 시작할때 지급받을 수 있는 아이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팔로우 + 좋아요 10만 달성으로 아래와 같은 보상이 지급됩니다. 4성 서번트 세이버 릴리는 꼭 받아야하는 카드죠.

 

 

 

친구포인트 6000점, 개념예장, 예지의 맹화, 영령결정,성정석30개를 지급해줍니다. 여기서 지급되는 성정석은 카드뽑기시에 사용되는데요. 10회 뽑기시에 성정석 30개가 소모되더군요.

 

 

 

<격투 - 클레스 별 서번트 전 시작>

 

오늘부터 시작된 이벤트로 서번트를 공략하는 이벤트 입니다. 클래스 간에 상성을 이용하여 클리어 하면 되는데요. 퀘스트 클리어 보상으로 다양한 서번트 와 성정석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꾸준히 플레이 하셔서 꼭 성정석과 보상을 획득하셔야 합니다. 이 이벤트 외에도 출석 보상과 퀘스트 클리어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퀘스트 클리어, 출석 보상>

 

페그오에서 진행되는 출석이벤트와 퀘스트 클리어를 함께 진행하시면 총 40개의 성정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빠짐 없이 모으셔서 5성 서번트를 얻기 바랍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리세마라 및 공략이야기>

 

인터넷으로 페그오를 검색하다보면 리세마라이야기가 많던데요. 일단 튜토리얼 10연속 뽑기에서 나오는 서번트는 4성이 최대입니다. 5성은 성정석을 이용한 뽑기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튜토리얼 뽑기에서 4성 서번트를 많이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4성으로 얻을 수 있는 서번트 중 가장좋은 서번트는 헤라클레스, 타마모 라고 합니다. 다음으로 제가 뽑은 카르 밀라, 에미야 를 얻는 것이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리세마라는 데이터지우기/ 임시파일 삭제, 계정연동해제후 진행정도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페그오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서비스및 수수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