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테라m 서버 및 직업정보

정보조타 2017. 9. 13. 14:19

테라m 서버 및 직업정보

 

클릭시 사전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어제에 이어서 모바일로 출시될 테라m 서버 및 직업정보를 알아보려합니다. 전세계 약2500만이 즐겼던 게임 테라를 기반으로 새롭게 탄생한 모바일게임 테라M은 명실상부 201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입니다.

대형 게임회사인 넷마블이 제작한 이게임을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하고 있죠. 아직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셨다면 꼭 참여하셔야 합니다.

클릭시 사전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모바일 게임 테라M - 서버 케릭터명 선점 정보 

테라M 사전예약을 하셨다면 다음은 서버 케릭터명 선점을 하셔야 합니다. 물론 나는 아무이름이나 사용할 예정이라면 상관없겠지만 해당 이벤트 참여시 200포인트를 준다고 하니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버 캐릭터명 선점은 순차적으로 단계를 진행하셔야합니다. 첫번쨰는 플레이할 서버를 선택해야겠죠. 벌써 마감이된 서버들도 있으니 서두르세요.

선택할 서버에서 사용할 캐릭터명일 입력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미리 선점된 캐릭터명이 아니라면 생성이 가능하지만 선점되었다면 다른 캐릭터명을 입력하셔야합니다. 한글/영문/숫자 중 원하시는 이름을 최소2자에서 8자까지 사용가능합니다. 단 특수문자나 띄어쓰기는 사용불가이니 참고해주세요.

끝으로 서버선택 및 캐릭터명 입력확인을 진행하시면 모바일 게임 테라M 서버 캐릭터명 선점이 완료됩니다.

테라M 사전예약은 아래 이미지클릭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 모바일 게임 테라M - 직업 정보 

현재 공개된 모바일 게임 테라M 직업 캐릭터는 총 6개입니다. 간단하게 직업을 살펴보면 사제 / 권술사 / 창기사 / 궁수 / 무사 / 연금술사 이렇게 6개 직업입니다. 하나같이 매력적으로 보여서 어떤 직업을 선택할 지 고민 좀 해봐야겠군요.

- 엘린 : 사제 (회복중심) -


- 휴먼 : 권술사 (근접 연계기 위주) -


- 아만 : 창기사 (근접 탱커) -


- 엘프 : 궁수 (원거리 딜러) -


- 휴먼 : 무사 (근접 딜러) -


- 포포리 : 연금술사 (원거리 딜러 /수동조작 특화) -

이상 간단하게 테라m 직업정보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공개된 영상과 정보만 봐도 너무 재밌을 것 같은 모바일 게임 테라M을 사전예약후 다양한 혜택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클릭시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글은 스마트포스팅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