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크롬 다운로드 안됨

정보조타 2018. 5. 14. 08:30

크롬 다운로드 안됨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어떤 웹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국내에서는 아무래도 IE점유율이 높았지만 크롬에 따라 잡히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웹브라우저 1위 프로그램인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안됨 해결 방법을 알아보려합니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크롬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손쉽게 받을 수 있는데요. 가끔 홈페이지 오류인지 정상적으로 크롬 다운로드 안됨 케이스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인터넷 인스플로러 브라우저 사용률이 매우 높았습니다. 아무래도 윈도우즈 OS 사용률이 높고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기 때문이죠. 




전세계적으로 브라우저 사용률을 확인해보면 구글 Chrome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국내에서도 예전보다 많은 분들이 크롬과 사파리 파이어폭스를 사용하고 있더군요. 간단하게 왜 크롬부라우저를 사용하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크롬 브라우저 특징


크롬 다운로드 안됨 해결에 앞서 먼저 기능을 살펴봅시다. 크롬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인터넷 웹서핑을 원할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구글의 마인드처럼 빠른 사용을 위한 기능에 주로 집중하고 있죠.





일반적으로 구글 검색엔진을 사용하여 다양한 정보를 검색창에서 바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굳이 검색을 위한 사용이라면 포털사이트에 접속할 필요 없이 주소창에서 검색할 수 있죠.



당연히 반복적으로 검색하는 검색어나 다양한 정보는 자동완성기능을 사용하신다면 편리하게 클릭으로 선택도 가증합니다.



크롬에 특징은 구글 계정으로 동기화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환경및 정보를 자신이 사용하는 기기에서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나만의 웹브라우저 UI를 만들수 있습니다. 지루한 기본 화면이 아닌 나만의 크롬 테마로 U를 꾸밀수 있죠.




크롬 다운로드 


일단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크롬을 검색하시면 아래 URL을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크롬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첫화면에서 "Chrome 다운로드"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창이 열립니다.



추가적으로 windows OS가 아닌 기타 운영체제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windows 32bit용은 아래와 같이 다른 설치파일을 받아야합니다.





크롬 다운로드 안됩 해결 방법은?


자 만약 첫화면에서 크롬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했는데 다운로드 팝업 창이 안열린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당황하지 마시고 상단에 브라우저 메뉴로 마우스를 이동시킵니다. 잠시 기다리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몇가지 하위매뉴가 나타납니다.



해당 하위 매뉴에서 "모바일용 / 기능" 둘중 마음에 드는 메뉴를 클릭하시고 이동해주세요. 페이지가 이동되면 다시 상단에 브라우저 메뉴에 마우스를 이동시키고 하위 매뉴 중에서 "개인 컴퓨터용" 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지가 변경되면 자동으로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팝업창이 열립니다. 기본적인 크롬 서비스 약관을 확인하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여러분 가정에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내가 쓴 댓글 삭제하기  (0) 2023.03.26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19.02.07
v3무료백신다운로드  (0) 2018.05.05
주간아이돌 선미 청하 방송  (0) 2018.05.02
1그램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18.05.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