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컴퓨터 예약종료 프로그램

정보조타 2018. 4. 30. 13:00

컴퓨터 예약종료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컴퓨터 예약종료를 쉽게하는 방법에 관하여 안내해보려합니다. 개인적으로 게임등을 자동으로 돌려놓고 외출 할때가 많은데요. 이럴때 사용하기 좋은 프로그램이 컴퓨터 예약종료 프로그램입니다. 시작합니다!^^





일반적으로 동영상 감상시에나 외출시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컴퓨터 예약 프로그램은 많은 분들이 사용중인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잘만 활용하면 전기세를 아끼는 데에도 도움이 되죠.


제가 소개해드릴 유틸리티는 바로 타임가드이데요. 오래전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자동 컴퓨터 종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간단하게 어떻게 다운로드 받는지 사용하는지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타임가드 다운로드는 네이버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찾기 매우 쉽지만 혹시 몰라서 링크를 남겨두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소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프로그램 용량은 약 0.2M정도로 매우 가볍습니다.


타임가드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신후에 설치를 진행해주셔야합니다. 설치는 매우 간단하니 차근차근 단계를 진행해보세요. 어려운 설정 같은것은 없습니다.



타임가드 설치 이후에 프로그램을 실행시켜보시면 아래와 같이 심플한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임가드는 예약 종료, 타이머 카운팅 기능등 다양한 방식으로 컴퓨터를 종료 시킬수 있습니다.




이상 간단하게 컴퓨터 예약종료 쉽게 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한효주 게임 다인 사전예약 진행중





[광고 없고 가벼운 동영상플레이어 다운로드하]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간아이돌 선미 청하 방송  (0) 2018.05.02
1그램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18.05.01
바람은 불어온다  (0) 2018.04.27
창원역 기차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0) 2018.04.20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  (0) 2018.04.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