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히트 사전예약 닉네임 길드 선점 이벤트


어제부터 시작된 대한민국 최고의 게임박람회 G-STAR로 게임계가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게임들이 최초 공개되었고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이 게임 또한 큰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바로 넥슨에서 11월 28일 출시예정인 "오버히트"죠.


금도 늦지않았다 오버히트 사전예약바로가기 ▼



<오버히트 - OST 이벤트>

이번 지스타에서 공개된 오버히트는 다양한 영상으로 모습을 들어내고 있습니다. 우리가 생각했던것 보다 더 멋진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공개로 엄청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바로 어제였죠? 공식 카페를 통해서 오버히트 OST도 첫공개되었습니다.



오버히트 OST 공개 최초 이벤트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참여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공식카페가입 후 OST를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감상 평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하여 위에 공지된 경품을 제공합니다.



제가 직접 오버히트OST를 받아봤는데요. 한두곡 정도의 음원을 생각했는데 엄청 많은 파일을 보고 감동했답니다. 커피숍에서 이런저런 작업시에 들어도 좋을 만큼 매력적인 곡이 많습니다. 여러분도 받아서 감상해보세요.




2017년하반기 기대작 오버히트 사전예약바로가기 ▼



<오버히트 - 닉네임/길드 선점>


기존에 진행되던 최애캐 공유하기이벤트 외에 새로운 이벤트가 사작되었습니다. 바로 "닉네임 / 길드 선점" 이벤트입니다. 자신이 갖고 싶은 닉네임을 먼저 선점하거나 길드명을 얻을 수 있어서 필수로 참여해야하는 이벤트입니다.



닉네님, 길드 선점하기 이벤트는 2017년 11월 16일부터 2017년 11월23일까지만 진행됩니다. 그때가 진하면 참여하고 싶어도 할 수 없으니 꼭 미리미리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참여시에 "큐브300개""3~6성 영웅 소환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7년 모바일게임 기대작 오버히트 사전예약바로가기 ▼




<오버히트 - 공식카페 가입이벤트>


현재 공식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일단 공식카페 가입만하시면 무조건 3~6성 영원소환권을 지급합니다. 추가적으로 공식카페 가입인원에 따라서 3~6성 영웅 소환권도 지급한다고 하니 미리미리 가입해두시길 바랍니다. 



공식카페에서는 영웅들을 미리 만나 볼수 있는데요. 제가 가장 플레이하고 싶은 캐릭터는 다프네와 세리스네요. 왠지 모를 포스가 너무 매력적이군요.



이제 정말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1일 뒤면 오버히트를 만날 수 있죠. 아직도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꼭 참여하시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누구보다 앞서기 위해서는 모든 이벤트에 참여하는것이 핵심이죠!



오버히트 사전예약바로가기 ▼




[사전예약 진행중인 게임 안내]


일본 모바일게임 1위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


위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서비스및 수수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