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로열블러드 사전예약 시작

정보조타 2017. 12. 21. 21:07

로열블러드 사전예약 시작


오늘은 오랜만에 GAMEVIL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한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얼마전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로열블러드입니다. 광활한 오픈필드에서 즐기는 MMORPG를 지금 만나보시죠.



로열블러드 사전예약 바로가기 : http://royalblood.gamevil.com





- 로열블러드 살펴보기 -


로열블러드는 장르로 보면 모바일 MMORPG입니다. 광활한 오픈필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가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전사, 법사, 궁사, 악사 4가지 캐릭터중에서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첫번째 로열블러드 특징은 독특한 방식에 사건임무에 있습니다. 바로 이벤트 드리븐 방식의 돌발임무인데요. 간단하게 살펴보면 랜덤으로 발생하는 사전을 협력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특징은 태세전환입니다. 항상 힐러는 언제나 힐만하고 탱커는 언제나 방어만하는 지루함을 날려버릴 수 있는 게임이죠. 상황에 맞춰 스타일을 바꿀수 있습니다.



강함 캐릭터만 레이드를 즐기는 것이 아닌 협력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레이드 또한 기대되는 컨텐츠 입니다.



대규모 전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로열블러드가 딱입니다. 100 vs 100이 펼치는 전투가 전쟁다운 전쟁을 보여주기때문입니다.




게임빌 로열 블러드 사전예약▼▼ 



로열블러드 이벤트


로열블러드는 2017년 12월 11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습니다. 1월 출시예정인 이게임은 사전예약 참여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참여하신 분에게 250다이아와 50000골드를 지급하고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서 추가 예약시 1000다이야를 준다고 합니다.



자 추가적으로 로열블러드로 친구를 소환하시면 아래와 같은 보상을 달성 조건에 따라 지급한다고 합니다. 지인들과 시작하실 분들은 잘이용하시면 되겠네요.



서버와 렐름,닉네임 선점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해당 이벤트는 매우중요합니다. 친구와 게임을 즐기실 분들은 동일 서버, 동일 렐름에서 닉네임을 만드셔야합니다.



마지막으로 1일 1출석 개념의 성물 강화 이벤트가 있습니다. 하루 1레벨씩 성물을 강화할 수 있으며 프리즘(거래소아이템구매용)을 지급합니다.





로열블러드 사전예약 바로가기 : http://royalblood.gamevil.com




이글은 스마트포스팅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는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