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꿀뷰 다운로드

정보조타 2023. 10. 10. 09:50

꿀뷰 다운로드

꿀뷰 다운로드

 

저는 만화책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어릴적에 자주보던 만화를 지금도 종종 보고는 합니다. 오늘은 만화책을 감상할때 사용하기 좋은 만화책 뷰어 프로그램을 알아보려합니다. 예전 만큼 만화를 감상하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지만 여전히 만화책 뷰어를 찾는 분들은 있더군요. 

 

 

만화책 뷰어라고 하면 대다수의 사람들이 떠올리는 이름이 있습니다. 바로 꿀뷰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예전부터 큰 인기를 얻어온 인기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게 특징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꿀뷰기능

 

꿀뷰는 이미지 뷰어로 빠른 속도가 큰 장점입니다. 꽉차게 보기, 두장보기등 다양한 보기 옵션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가장 큰 장점은 압축된 이미지 파일을 바로 볼 수 있다는 점이죠.

 

 

- 로블록스 다운로드 및 가입

 

로블록스 다운로드 및 가입

로블록스 다운로드: 처음부터 마스터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아주 특별한 주제로 찾아왔어요. 바로 로블록스 다운로드 방법과 그 특징에 대해서 알려 드릴 거예요. 로블록스에 대해서

free0u0u.tistory.com

 

꿀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꿀뷰 다운로드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검색 창에 꿀뷰를 검색하시면 사이트 주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왠만하면 파일 다운로드는 항상 공식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꿀뷰 프로그램 다운로드

꿀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최시버전의 꿀뷰설치파일을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반디소프트는 제공하고 있습니다. 꿀뷰 최신 버전 다운로드를 클릭하시고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꿀뷰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이미지 뷰어 꿀뷰 · 소개 및 다운로드 · 움짤에 강한 이미지 뷰어

꿀뷰 다양한 포맷의 이미지를 빠르게 보여주는 고성능 무료 이미지 뷰어입니다. 주요 특징 빠르고 가볍습니다. GPS 정보를 포함한 JPEG 파일의 EXIF 정보를 보여주는 기능 이미지 회전/크기 조절을

kr.bandisoft.com

라이센스

사이트를 살펴보시면 설치형 꿀뷰외에도 포터블 버전ZIP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형이 싫으신 분들은 포터블 무설치버전을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