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곰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 안내

정보조타 2023. 10. 12. 09:56

곰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 안내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컴퓨터로 영상을 자주 감상하시나요? 오늘 이시간에는 인기프로그램 곰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를 포스팅하려합니다. 오래전부터 인기있는 곰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는 매우 쉬운데요. 어떻게 곰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지 차근차근 함께 알아보시죠. 바로 시작합니다 !

 

『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곰플레이어는 아래와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코덱을 지원하고 없는 코덱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링크를 연결해주기도하죠. 또 자막기능으로 다양한 언어로된 영상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tv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무료 다시보기등을 할 수 있죠.

 

 

곰플레이어기능

 

 


곰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크게 2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공식홈페이를 이용하는 방법과 두번째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이용하는 것이죠. 오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곰플레이어에 관한 정보와 다운로드를 알아보시죠. 검색창에 곰플레이어를 입력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출력됩니다.
곰플레이어검색

 

곰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버튼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에서 사용하기 좋은 곰플레이어는 windows xp sp2이상에서 정상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곰플레이어홈페이지

『 곰플레이어 설치하기 

곰플레이어를 설치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하지만 곰플레이어 설치시 몇가지 추가 프로그램이 설치될 수 있으니 꼭 확인하고 설치를 진행하셔야하죠. 설치과정 중 필요없는 프로그램 체크를 해지해주시면 깔끔하게 설치됩니다. 
곰플레이어 설치
곰플레이어 설치1
곰플레이어 설치2
곰플레이어 설치3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 후 동영상 감상을 하시면됩니다. 이상 간단하게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폴라리스 오피스 pc 다운로드  (0) 2023.10.19
반디캠 다운로드 안내하기  (0) 2023.10.17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무료vpn 가능  (0) 2023.10.11
꿀뷰 다운로드  (0) 2023.10.10
pdf 편집 프로그램 추천  (0) 2023.10.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