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줌화상회의 다운로드.

정보조타 2020. 10. 23. 12:12

반갑습니다. 이시간엔 줌화상회의 다운로드를 어떻게 찾아야하는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전히 코로나19는 엄청난 감염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어젠가도 벌써 120명이 나왔다고하니 방역수칙을 잘 지켜야 하겠습니다.

그래서인지는 모르지만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은 확실히 줄었습니다. 아무래도 찝찝하니 피하는 경향이 생긴것인데요. 그래서 더더욱 줌화상회의와 같은 도구들이 필요하게 된것이겠죠.

 

 

비대면 시대가 도래하면서 우리는 자의가 아닌 타의로 원격회의나 자택근무를 하게되었어요. 그래서 줌 클라이언트 등을ㄹ 다운로드를 받아사 가정에서 편하게 원격화상회의를 진행하기 시작했죠.

 

일단 진짜 언택트 서비스가 중요해진 요즘 세상에서는 줌화상회의는 pc에서 쓸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좁은 장소에서 얼굴을 보면서 이야기하는 것은 많은 위험이 있다고 하는데요.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여러가지 화상회의 소프트웨어나 솔루션이 존재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엄청난 인원이 동시에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평도 있어서 그런지 zoom pc 다운로드 라는 것을 많이 쓰더군요.

우리가 이 프로그램을 받을수 있는 정보를 검색으로 찾아보니 원래 zoom pc 버전 다운로드는 무료로 받을수있지만 사용에는 유료인것 같더군요. 그나마 다행인것인지는 사실 모르겠지만 개인사용자는 무료로 가입하고 쓸수는 있더군요.

자 줌화상회의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찾는 것은 사용법등에 대한 정보를 찾을수 있는 곳과 동일합니다. 바로 제작사인 zoom에서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해결이 되는데요. 몇몇 분들은 전혀 관련없는 한국 검색포털사이트인 zum닷컴을 들어가시더라구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1도 관련없는 곳입니다.

 

자주 쓰고있는 인터넷 검색 사이트에서 찾아보시면 zoom.us 라는 주소를 찾아서 들어가시면 우리가 찾는 도구에 대한 설명을 잔뜩 읽어볼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pc 버전 다운로드를 찾아야 하는데요. 사이트 하단부분을 찾아보시면 다운로드에 회의 클라이언트라는 게 있습니다.

누구든 이 줌 공식사이트를 통해서 zoom pc 다운로드를 찾아볼수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설치형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파일을 받는 것인데요. 다운로드 후 인스톨 과정을 끝까지 진행하시면 여러분의 컴퓨터에서 간단하게 회의를 참여할수 있게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