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ox 사전예약 성인액션RPG 폭스 모바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12월에 출시될 예정인 성인모바일 액션게임 fox 사전예약 소식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기존에 한번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CBT후 빠르게 오픈될 줄 알았으나 12월로 연기되었죠. 내일이면 12월이니 이제 곳 출시가 될 듯 합니다. 


FOX 사전예약 하러가기 : http://fox.ilovegame.co.kr



폭스 사전예약 및 간략 소개


일단 게임 소개에 앞서 미리 알려드려야할 정보가 있습니다. 폭스19세이상 즐길 수 있는 성인 모바일 액션 게임입니다. 미리 공개된 유튜브 영상을 봐도 수위가 상당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게임을 주목하는 이유는 성인 모바일 게임이라서가 아니라 뛰어난 액션성 때문입니다.



폭스는 은하 협객 - 카이 / 초능력 소녀 - 네아 / 최강 알살자 - 루시 라는 캐릭터로 플레이하게 되는 액션게임입니다. 공개된 영상만 보아도 어마어마한 타격감과 액션성에 매료되죠.



공식 카페에 공개된 개발자 노트에서는 슈퍼 노바 스테이지라는 정보가 공개되었는데요. 이 스테이지는 A - Unit 을 타고 즐기는 슈팅 디펜스 모드라고 합니다.



FOX에서는 모바일게임이 가지고 있는 단점인 반복적인 사냥이나 플레이 스타일에 질리지 않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채워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FOX 사전예약 및 공식 카페 가입 보상정보>


폭스는 이미 지난 9월12일 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습니다. CBT이후 빠르게 오픈될 예정이었지만 12월로 미뤄졌죠. 결국 우리가 기다리던 오픈일이 얼마 남지 않게 되었죠. 그래서 아직도 사전예약을 못하신 분들은 서두르셔야 합니다.


FOX 사전예약 하러가기 : http://fox.ilovegame.co.kr



기본적으로 사전예약 참여시 무기/방어구 보급상자(각1개), 에텔 1000개, 골드 100000을 100%지급합니다. 추가적으로 fox 공식 카페에 가입하시면 아래와 같이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미 해당 인원은 돌파하고 2만명을 향해 가는 중입니다. 서둘러서 공식카페에 가입하세요. http://cafe.naver.com/foxmobile



2017년 12월을 휩쓸게 될 게임 fox 모바일이 너무 기다려집니다. 여러분들도 잊지말고 이벤트들에 참여하시여 남들보다 앞서 나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폭스에서 다시 만나요~!


성인을 위한 액션RPG FOX 사전예약 하러가기▼▼



<FOX 프로모션 영상 감상하기>





[게임] -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시작


이글은 스마트포스팅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는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즈메이커 사전예약  (0) 2017.12.10
서광 사전예약  (0) 2017.12.09
테라m 녹스 앱플레이어 후기  (0) 2017.11.29
테라m 직업 추천 가이드  (0) 2017.11.28
테라m 사양 최소모델은?  (0) 2017.1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