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테라m 직업 추천 가이드

정보조타 2017. 11. 28. 16:22

테라m 직업 추천 가이드


드디어 오늘 낮 12시에 테라m이 시작되었습니다. 오픈과 동시에 많은 분들이 이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기다리셨는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직업 추천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주관적인 생각일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안드로이드(AOS)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tmarble.tera


아이폰(iOS)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itunes.apple.com/kr/app/id1179919162


" 테라M 최소사양은?"


얼마전 테라M이 구동가능한 최소사양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사양을 보면 예상했던 수준의 기기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테라m 직업 추천 - 엘린


제가 첫번째로 추천할 캐릭터는 엘린(사제)입니다. MMORPG에서 변함없이 사랑받는 캐릭터는 바로 힐러이죠. 쉽게 선택할수는 있지만 꾸준히 플레이하기 어렵다는 힐러는 그래서 인지 파티사냥에서 큰 사랑을 받죠.



힐러 / 탱커 / 딜러로 역할이 명확하게 나누어진 테라M에서 파티사냥시에 무조건 있어야하는 캐릭터 입니다. 기존게임에서도 힐러를 자주 하셨다면 테라M에서도 힐러를 선택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힐러라고 해서 주구 장창 피만 채워주는 역할을 하지는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다양한 스킬들이 존재하기 때문이죠. 생각보다 많은 공격형 스킬이 있군요.




모바일 게임 : 테라M 다운로드 바로가기▼▼ 



테라m 직업 추천 - 엘프


두번째 추천 캐릭터는 엘프입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모바일게임에서 엘프는 아름다움과 강력함을 보유한 캐릭터입니다. 특히 원거리 활에 능하기 때문에 사냥시 유리함도 가지고 있죠. 솔로플레이시에도 원거리 사냥으로 원할하게 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근접전투에서는 쉽게 위험에 빠질수 있지만 안정적인 사냥터에 자리잡으신다면 큰무리없이 사냥, 자동사냥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솔플과 파티플레이에서도 무난한 엘프는 스킬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이 다수의 적에게도 화살을 퍼부어 줄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스킬 정보는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테라m 직업 추천 - 포포리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캐릭터는 귀여운 연금술사 포포리 입니다. 이 캐릭터는 귀염움을 미끼로 강력함을 보여주는 캐릭터 입니다. 귀여워서 약할것이라는 편견은 버려주세요.



포포리는 다양한 공격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력한 원거리 광역공격을 퍼부을수 있죠. 하지만 패시브 스킬 발동에 따라서 데미지가 달라지기 때문에 수동 조작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수동 조작에 특화된 포포리는 자동사냥이 아닌 직접 플레이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플레이하시면 만족할만한 캐릭터입니다. 자세한 스킬정보는 아래표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상 간단하게 직업 추천을 알아보았습니다. 나머지 캐릭터들도 강력하고 매력적이지만 원거리 캐릭을 선호하는 필자는 위에 캐릭터들이 가장 좋더군요. 다음번에는 나머지 캐릭터들도 분석해드리겠습니다. 그럼 테라M에서 만나요.


모바일 게임 - 테라M 다운로드 바로가기▼▼



<테라M 앱플레이어 초반 플레이 후기영상>





<테라M 렉 발생시 옵션 변경>




[게임] -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시작


이글은 스마트포스팅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는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