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시작

정보조타 2017. 11. 24. 22:43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시작



여러분들이 기다리시던 모바일 대작 게임이 사전예약에 돌입하였습니다! 월드클래스 MMORPG 라는 타이틀을 걸고 등장한 "검은사막 모바일"입니다. 어제(11월23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습니다. 시작전부터 엄청난 이슈를 모았던 그게임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https://www.blackdesertm.com



검은사막 모바일은 어떤게임인가?


검은사막 모바일은 PC게임 검은사막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게임입니다. 사실 검은사막은 엄청난 그래픽으로 전세계 많은 나라에서 사랑을 받았었죠. 그래서 인지 모바일에서도 그러한 장점을 보일 것인지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공개된 영상을 보니 명불허전이었습니다. 엄청난 그래픽으로 모바일게임역사에 한획을 그을정도였죠. 오늘 쇼케이스에서는 PC버전의 장점과 모바일에 최적화 시켰음을 강조하였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위와 같은 5가지 클래스가 등장합니다. 근접형 캐릭터인 워리어, 자이언트, 발키리와 원거리형 캐릭터인 레인저, 위치 입니다. 모바일에서는 커스터 마이징을 통하여 특색있는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즐길거리 또한 다양합니다. 팀원들과 함께즐길 수 있는 월드 보스 공략 또한 그중하나이죠. 미리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월드보스는 압도적인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길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거점전 과 점령전이 존재합니다. 이는 모바일 RPG에서 핵심인 PvP시스템인데요. 지루 할틈이 없는 컨텐츠 입니다.



제가 가장 특이하게 바라봤던 컨텐츠는 바로 이것 생활 컨텐츠 였습니다. 전투와 사냥이 전부가 아닌 나의 보금자리를 가꾸는 컨텐츠가 있었기 때문이죠. 낚시나 식물을 기른다거나 말을 길드리는 모습은 충격적이더군요.



누가봐도 엄청난 인기를 얻게될 검은사막 모바일은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으니 잊지말고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이어서 사전예약 보상을 살펴보시죠. 


모바일기대작 -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하러가기▼▼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최근에 출시되는 모바일게임들은 대부분 사전예약시 엄청난 혜택을 제공합니다. 업체입장에서는 신규 참여인원이 확정된다는 장점이 있고 유저입장에서는 다양한 보상을 무료로 받을 수 있기때문에 사전예약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죠.



이번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에서도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한정판 베로든 의상을 100% 지급합니다. 또 추가로 모바일 사전예약 선물상자를 지급하죠. 선물상자에는 금괴 100G 3개 / [이벤트]밸류패키지(20일) / [이벤트]쿠쿠 / [이벤트]11레벨모험상자 가 들어있습니다. 



친구 초대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사전예약을 등록한 사용자가 친구초대 코드를 발급 받은후 친구에게 코드를 발송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코드를 받은 친구가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친구초대가 성공합니다. 



보상은 아래와 같이 바레스 팔찌 / 셀레스 귀걸이를 초대 인원에따라 지급하고 추첨으로 로나드 반지를 지급합니다.



SNS를 사용하신다면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SNS에 검은사막을 알리시면 아래와 같이 응축된 검은 기운(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공식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꼭 검은사막 모바일 카페에 가입하고시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시길바랍니다.



꼭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에 참여하시어 엄청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그럼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다시만나요!



모바일기대작 -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하러가기▼▼




이글은 스마트포스팅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는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