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m 다크엘프 사전예약 미니게임


어제에 이어서 리니지M 업데이트 이벤트를 정리해봅시다. 신규서버(블루디카) 업데이트와 신규 캐릭터 다크엘프의 등장으로 커뮤니티와 홈페이지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잠시 게임에서 멀어졌던 분들도 이번 기회에 복귀를 노리고 계시죠.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다크엘프와 미니게임에 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빛보다 강한 어둠 다크엘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가 추가됩니다. 바로 다크엘프라는 캐릭터인데요. 리니지1을 즐기셨던 분들은 다엘에 관하여 잘 알고 계시겠지만 처음lineage를 즐기시는 분들은 궁금증이 많으실 것입니다. 리니지에서 다크엘프 정보를 조회해보면 아래와 같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물리공격력이 강한 캐릭터이고 흑정령 마법을 사용해서 일시적인 공격력 증가를 시킬 수 있는 전형적인 공격 캐릭터라는 것이죠. 이도류와 크로우를 사용하는 캐릭터로 근접전투에서 강력함을 발휘합니다.



하지만 타 캐릭터보다 낮은 HP와 MR로 인해서 1점사 시에는 위험할 수도 있는데요. 이번에 모바일에 등장할 때는 어떻게 출시될지 궁금해집니다.


다크엘프 & 신서버오픈 사전예약하러가기▼▼



<리니지M 미니게임 참여방법>



어제말씀드렸듯이 이번 미니게임에서는 획득한 스코어에 따라서 위와 같은 보상을 지급하게 됩니다. 사실 별거 아닌것 처럼 보일 수 있지만 어마어마한 보상이 있습니다. 자세한 보상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공개되었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위 정리된 보상에서는 특별한 점을 못느끼실텐데요. 핵심은 블루디카의 행운석에 있습니다. 이번에 보상으로 지급되는 블루디카의 행운석은 3가지로 Score에 맞는 "행운석 / 상급 행운석 / 최상급 행운석" 이 지급됩니다.



지급 받은 행운석은 위와 같이 추첨을 통한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악마왕의 무기 상자"와 "희귀 제작 비법서(각인)" 일텐데요. 추첨을 통한 아이템 지급으로 누구나 도전해볼만한 이벤트입니다. 그럼 간단하게 미니게임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니게임 하는 방법>



어쌔신 길드의 조건이름으로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화면에서 "미니게임 플레이하기"를 클릭하시고 참여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이템 지급을 위해서 당연히 로그인은 필요합니다.



처음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전투 보급품 상자" 를 지급하는데요. 해당 상자는 매일 10개씩 지급됩니다. 전투 보급품 상자는 아래와 같은 구성품을 제공합니다. 이것을 가지고 강화하는 게임이 미니게임이죠.




처음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SCORE 0인 다크엘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단을 살펴보시면 지급받은 "전투 보급품 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전투 보급품 상자를 열때마다 아래와 같이 무기/갑옷마법주문서 10장과 렌덤으로 무기1종/ 방어구 1종을 지급합니다. 지급받은 전투보급품 상자를 모두 개봉하세요.



사실 상자에서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얻어야 score를 올리기 쉽습니다. 제가 열어보니 악마왕의 무기는 1개정도 나오더군요. 장비 등급에 따라서 기본 score점수가 다릅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강화를 해봐야하는데요. 시작에 앞서서 아래 내용을 이해하셔야합니다. 스코어 획득 방법은 위에서 얻은 아이템을 착용하면 아이템마다 부여된 스코어가 자동으로 합산됩니다. 특정 아이템의 스코어를 추가적으로 얻기 위해서는 강화를 진행하셔야합니다. 



무기는 +6까지는 증발하지않고 강화할 수 있지만 +7부터는 실패시 증발하게 되니 신중하게 강화를 진행해주세요. 방어구는 종류에 따라서 +4 또는 +6까지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다크엘프 & 신서버오픈 사전예약하러가기▼▼




<미니게임 - 강화하기>


자 이제 강화를 진행할 차례입니다. 준비된 아이템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아이템이 가지고 있는 스코어와 강화단계게 표시됩니다. 이때 2가지 액션을 하실 수 있는데요. "강화하기""착용하기" 입니다. 바로 강화하기를 진행해 보시죠.



먼저 말씀드린것과 같이 무기는 +6강화까지 안전하게 강화할 수 있습니다. +7강화에 도전할 경우 위와같이 " 안전 인챈트 구간이 아닙니다" 라고 표시되죠. 이때 강화에 실패한다면 장비는 증발하게 됩니다.



안전인챈트가 아닌 경우에는 위와같이 결과 확인 창이 열리게 됩니다. 2번 도전했지만 아름답게 증발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고강화도 중요하지만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점입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코어가 1700점이죠? 악마왕의 이도류 +6강화만 착용해도 4800점을 받을 수 있는데 말이죠. 강화는 적당히 하시면서 스코어를 올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리해서 강화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위 이미지만 보시면 8강화에 2번이나 성공했지만 결국 9강화에서 전부 실패했다는것이 함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드레곤이 다이아몬드를 지급한다고 하니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리니지M 업데이트 사전예약하러가기▼▼


위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서비스및 수수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