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m 업데이트 신서버 사전예약 시작


얼마전 공성전 업데이트로 떠들썩했던 리니지M에서 다시 한번 들썩이고 있습니다. 바로 리니지M 신규캐릭터의 등장과 신서버 오픈때문이죠. 모바일게임에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이 게임은 양대마켓을 휩쓸고 있는 인기 게임입니다.



<신서버 / 다크엘프의 등장>


드디어 리니지M 모바일에 새롭고 강력한 캐릭터가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다크엘프인데요. 원작에서도 엄청난 강력함을 보여줬던 캐릭터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셨죠. 이번 신서버(블루디카) 오픈(2017년 11월 29일 18시 예정)과 함께 다크엘프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그랑카인을 섬기는 엘프들이 검게 피부를 물들이면서 탄생한 다크엘프는 엄청나게 강력한 모습을 보여 왔습니다. 모바일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큰데요. 그래서 인지 신규캐릭터를 기존서버에서 생성할지 신규 서버에서 생성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이번에 진행되는 사전 캐릭터 생성은 역대급 경쟁이 벌어질듯 합니다. 업데이트가 적용되는 11월 29일 09시 부터 생성할 수 있기때문이죠. 수요일 아침 업무시간이라 직장인 분들은 어떻게 참여하실지 고민이 시작되었습니다.




LineageM 다크엘프 & 신서버 오픈 사전예약하러가기▼▼




<이벤트 - 어쌔신 길드의 조건>



처음 lineageM 출시전에 진행되었던 강화이벤트가 이번에도 진행됩니다. 2017년 11월 15일 ~ 2017년 1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이 지급됩니다. 어떤 게임 인지 제가 직접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모바일에서 이루지 못한 꿈을 이렇게 웹에서 강화로 이루는 군요. 이게 진짜 게임에서라면 정말 행복할탠데 아쉽군요. 이렇게 강화된 장비를 착용하시면 포인트가 누적되는데요. 해당 포인트에 따라서 아래와 같은 "블루디카의 보물상자"를 지급합니다.



기본적으로 위 상자를 개봉하시면 아래와 같은 보상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나 각인 장비상자는 기존과 동일하여 익숙하지만 처음보는 "블루디카의 최상급/상급/일반 행운석"은 무엇일까요?



등급에 따라서 아래와 같은 보상을 추첨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 얻기 힘들다는 악마왕의 무기상자와 희귀 제작 비법서, 구글기프트카드 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 참여해야겠죠?!



물론 제가 참여해보니 9강정도는 착용하셔야 블루디카의 최상급 행운석을 얻을 수 있겠더군요. 강화를 해보았지만 9강은 정말 어렵습니다! 천천히 강화템들을 모아가는 것이 팁이 될듯 합니다.




사전예약 정보


이번 사전예약시에는 아래와 같이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지급합니다. 엄청난 수량을 지급하는 것은 아니지만 부족한 아인을 수급하셔야하는 분들에게는 필수로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리니지M 다크엘프 & 신서버 오픈 사전예약하러가기▼▼





<사전예약 게임 정보>


일본 모바일1위게임 -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전예약정보



넷마블 2017년 하반기 기대작 테라m 사전예약 정




* 이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서비스 및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