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utoclick 다운로드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컴퓨터에서 단순 반복작업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매르코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무한 클릭을 원하신다면 이 프로그램을 써보시기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럼 바로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autoclick

 

 

제가 소개할 단순매크로는 바로 오토클릭이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로그램 용량은 매우 작지만 엄청난 성능으로 많은 분들이 쓰고 계시죠. 간단한 소개를 살펴보면 마우스클릭을 시간및 횟수 설정으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AutoClick은 출시된지 상당히 오래된 프로그램입니다. 2008년 버전이 지금까지 사용되고 있다는 것만 봐도 대단한 프로그램이죠. 다운로드를 위해서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접속합니다.

 

드림위즈-소프트웨어
드림위즈-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오토클릭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받으신 파일을 실행하시면 바로 autoclick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실행파일을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매크로 프로그램이 구동됩니다. 간단한 반복작업은 Counter(횟수) 설정만 하시고 F3키를 누르면 반복 클릭됩니다. 

 

 

 

특정 좌표를 클릭하고 싶다면 Smart Click을 체크하시고 좌표를 녹화해주세요. 녹화 단축키 초기 설정은 F4입니다. 녹화후 실행은 F3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상 간단한 매크로 프로그램 오토클릭 다운로드를 안내해드렸습니다.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지금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지금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지금. 요새 유튜브 많이 보시죠? 저도 유튜브 가끔 보는데요 방송계에서도 유튜브 이용 많이 이용하시는거 같아요 뒷이야기 이런거는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세요 이런

free0u0u.tistory.com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디카메라 다운로드 받기  (0) 2024.02.04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0) 2024.01.23
.net framework 4.0 다운로드 안내  (0) 2024.01.16
2024 무료운세  (0) 2024.01.08
크롬 원격 데스크톱  (0) 2024.0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