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무료vpn 가능

 

반갑습니다. 저는 오늘도 여러분들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나타났습니다. 오늘은 웹브라우저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압도적으로 IE의 사용률이 높지만 외국에서는 firefox, chrome, safari, 오페라 등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한번 간단하게 살펴보시죠.

 

오페라 브라우저

 

인기있는 웹브라우저들 당연히 장점이 있기 때문일탠데요. 제가 오늘 소개 할 브라우저 오페라 또한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장점중 몇가지만 추려보면 아래와 같은 기능 때문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오페라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 

개인적으로 위 두가지가 많은 유저를 끌어들이는 기능이 아닌가 생각해보는데요. 오페라는 무제한 무료 VPN을 제공합니다. 가상사설망이라고 불리는 이 기능은 대부분 유료로 서비스 되지만 오페라에서는 무료입니다. 또 광고를 차단할 수 있는 기능으로 사랑받고 있죠.

 

 

오페라 브라우저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공식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우리가 원하는 오페라브라우저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죠. 사이트에 바로 접속해주세요.

 

오페라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에서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역시 브라우저 특성과 마찬가지로 홈페이지도 깔끔하군요.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오페라브라우저 설치

다운로드받으신 설치프로그램(약1.1MB)을 실행시키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두번정보만 클릭하시면 웹브라우저 설치는 완료되죠. 첫화면에서 옵션을 클릭하시면 기본 웹브라이우저 사용, 즐겨찾기가져오기, 데이터 관련 옵션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체크를 해제해주세요.

 

오페라브라우저 설치

 

마지막으로 오페라VPN의 경우 오페라 브라우저에서 설정을 따로 해주셔야합니다. 오페라에서 alt+p를 누르면 설정 창이 열리는 데요.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을 선택하시고 하단에 VPN -> VPN사용을 체크해주시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페라브라우저실행

 

이상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를 안내해드렸습니다. 그럼 쾌적한 웹서핑되세요.

 

카카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카카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카카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자 오늘은 인기 동영상 플레이어이자 스트리밍 방송을 하거나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aum시절 유명한 다음팟플레이어가 사

free0u0u.tistory.com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디캠 다운로드 안내하기  (0) 2023.10.17
곰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 안내  (0) 2023.10.12
꿀뷰 다운로드  (0) 2023.10.10
pdf 편집 프로그램 추천  (0) 2023.10.05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글자수세기 안내  (0) 2023.09.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