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한효주 게임 다인 사전예약 진행중

정보조타 2017. 9. 19. 14:34

한효주 게임 다인 사전예약 진행중

 

이미지 클릭시 사전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201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모바일게임 다인을 소개하려합니다. 최근 본격적으로 모바일게임 다인(THINE)이 홍보를 시작하였는데요. 다인 홍보모델이 한효주, 김옥빈, 시노자키아이 입니다. 상상도 못할 라인업을 다인이 해내는군요. 



개인적으로 필자가 선호하는 MMORPG 게임이라 기대하고 있었는데 한효주님 등장으로 더더더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군요. 다인이 어떤 게임인지 본격적으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시죠. 기본적인 사전예약인 미리미리 진행해두셔야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 다인 사전예약 정보


모바일 MMORPG게임 다인사전 예약 이벤트는 9월18일부터 시작되어 런칭전까지 진행됩니다.

정확한 보상템의 가치와 용도는 알지못하시만 정식오픈 후 도움이 될꺼라는 점은 확실해 보이는군요.

다인에서 남들보다 앞서나가고 싶다면 꼭 'THINE 사전예약'을 참여하셔야만하는 필수 사항입니다.


이미지 클릭시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다인 CBT 정보

현재 다인에서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CBT 오픈을 시작하였습니다.

어제(9월18일)부터 시작된 CBT는 2017년 9월25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미지클릭시 사전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필자가 플레이해본 다인 CBT는 화려한 그래픽이 가장 눈에 들어왔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후 1.8GB정도되는 추가데이터를 다운로드하고 나면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왜 추가데이터가 그정도 크기인지 영상과 게임화면을 보면 알 수 있더군요. 



현재까지 CBT에서 만날 수 있는 다인 캐릭터는 총 4가지로 아래와 같습니다.


용전사 / 마법사 / 암살자 / 소환사 



다인(THINE) 케릭터들은 4종류지만 각각 2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두가지 특성은 서로 상반되는데요. 치료나 공격이냐와 같이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 스킬 사용시 논타겟팅을 사용하여 대전시에 긴장감을 더욱 높였죠. 공개된 CBT영상으로 한번 만나보세요.


『 다인 THINE 사전예약하러가기 』



박진감 넘치는 전쟁이 다인 모바일기대작 THINE! CBT도 참여해보시고 사전예약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그럼 오늘도 내일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상 게임을 사랑하는 버핏이었습니다.


▼▼  THINE 사전예약 바로하러가기 ▼▼

이미지클릭시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다인(THINE) 메인티저 - TVCF

본 글은 스마트포스팅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모바일게임 - 테라M 사전예약 정보 알아보기>

[게임] - 테라m 서버 및 직업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