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모바일신작게임추천 테라m

정보조타 2017. 9. 12. 15:54

모바일신작게임추천 테라m

 

오늘은 모바일 신작 게임을 추천하려합니다. 최근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 1인당 사용시간도 크게 늘면서 모바일 게임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데요. 필자 또한 하루 스마스폰 사용 비율을 보면 게임8 인터넷&메신져2 정도 비율이 되는 듯하는데요. 슬슬 할만한 게임이 없어지려는 찰라에 신규 대작 모바일 게임이 출시 준비중이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미지클릭시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바로 PC게임으로 유명했던 테라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모바일게임 테라M(모바일테라)가 그 주인공이었는데요. 모바일게임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테라M이 얼마전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 모바일 게임 테라M

이번에 사전예약을 시작한 모바일 게임 테라m은 PC온라인 게임 테라를 기반으로 한 게임입니다. 워낙 인기있던 게임이라 이미 알고계시는 게임일텐데요. 테라는 MMORPG 장르에 게임이었습니다. 이번에 넷마블과 테라가 만나 테라M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클릭시 사전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얼마전 공개된 테라M 티저영상을 보면 아름답고 화려한 영상과 오랜만에 만나는 엘린이 보이는 군요. 토끼귀에 엘린만큼 TeraM을 잘 표현해주는 케릭터는 없죠. 모바일로 테라M을 만나게 된다니 너무 기대가 큽니다. 

모바일 게임 테라M은 원작의 천년전이야기를 배경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PC테라와 또다른 재미와 스토리를 들려주려고 하는 테라M. 어떤모습으로 우리에게 나타날지 점점 더 궁금해 집니다. 최근 모바일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사전예약 이벤트도 시작되었습니다.


『 모바일 게임 테라M 사전예약

근래들어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들은 사전예약 참여시 어마어마한 혜택을 제공해줍니다. 얼마전 출시되었던 리니지m도 동일했었죠. 테라M에서도 사전예약을 진행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니 꼭 참여하셔야합니다. 남들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시작하려면 당연히 사전예약이 필수겠죠?!

이미지클릭시 사전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추가적으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로 진행중입니다. 원하는 캐릭터명 선점을 위해서 어서빨리 신청하세요. 개인적으로 설현팬이라생성해보려했지만 실패했답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이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클릭시 사전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상 모바일 신작게임 테라m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어떤모습으로 우리곁에 다가올지 기대가 큽니다. 꼭 사전예약에 참여하시고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클릭시 사전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글은 스마트포스팅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망 섯다로 추석을 즐기자  (0) 2017.09.18
테라m 서버 및 직업정보  (0) 2017.09.13
리니지m 거래소 버전 다운 및 가격정보  (0) 2017.07.06
리니지m 거래소 오픈정보  (0) 2017.07.05
리니지m 이벤트 정보  (0) 2017.07.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