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서광 사전예약

정보조타 2017. 12. 9. 22: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MMORPG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소펀게임즈에 신작 모바일 RPG게임 "서광"입니다. 그럼 바로 어떤 게임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합니다. 시작합니다.

서광 사전예약 하러가기 : http://solar.sofun.kr



서광 이란?


신작 게임 서광은 MMORPG로 불리우는 게임입니다.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컨텐츠를 담고 있는 게임인데요. 개인적으로는 대규모 인원이 파티로 참여하는 레이드가 가장 플레이 해보고 싶더군요.


사실 요즘 모바일 게임에서는 커뮤니케이션 기능이 매우 약합니다. 게임이라는 것이 사람과 소통하면서 즐기는 맛이 최고인데요. 이 game 에서는 그런 부분까지 신경쓰고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게임도 사람냄새나는 game 최고입니다.


필자가 제일 기대되는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바로 레이드 던전인데요. 최대 25명이나 되는 인원이 파티로 구성되어 도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규모 인원이 펼치는 레이드는 어떤 모습일지 상상도 안되지만 정말 박진감 넘칠듯 합니다.


거기다 다양한 대립 구도를 위해서 모든 서버의 영웅들이 모이는 대규모 영토쟁탈전이 있다고 합니다. 한서버를 지배하는 것은 쉬워도 전서버인원이 대립한다면 서버간 대결구도도 만들어 질 수 있겠죠?! 



이것 뿐만이 아닙니다. 컨트롤을 통한 플레이를 위해서 보스와 대결시에 신의 컨트롤로 보스를 물리칠수 있다고 하니 기대되는군요.



이벤트 보상 정보

서광은 얼마 전 11월말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시전까지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엄청난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어떠한 보상을 지급하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기본적으로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는 위와 같은 다양하고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토파즈(3000개), 초급성수(5개), 강화석(100개), 실버깜짝선물(10개), 데빌홀스알(5개),호칭(1개)"를 지급합니다. 타 모바일 게임들보다 많은 선물을 지급하니 꼭 참여해야겠습니다.


사전예약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전예약자 참여인원이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혜택이 커지게되는데요. 참여인원에 따라서 위와 같은 상품을 추첨을 통하여 제공한다고 하는군요. 개인적으로는 갤럭시 노트8 너무 탐나네요.



마지막으로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하시면 다양한 상품을 추가적으로 지급합니다. 잊지 말고 꼭 가입하셔서 다양한 보상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글은 스마트포스팅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는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열블러드 사전예약 시작  (0) 2017.12.21
뮤즈메이커 사전예약  (0) 2017.12.10
fox 사전예약 성인액션RPG 폭스 모바일  (0) 2017.11.30
테라m 녹스 앱플레이어 후기  (0) 2017.11.29
테라m 직업 추천 가이드  (0) 2017.11.28
댓글